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지도 교수는 반드시 인성이 바른 사람을 만나야 합니다.
394 - 대학원생 예절에 대해 쓴 글 보고...
216 - 아무래도 랩 잘못들어온듯 싶습니다
7 - 감정 못 숨기는 무능한 포닥 때문에 숨이 막혀요
4 - 논문 리뷰 중에 유사 연구가 출판되어 리뷰어가 이를 지적하면
4 - 박사논문 참고문헌 누락 좀 있다고 연구윤리위 표절 판정 받았습니다.. Ref3(렙쓰리 제보)
67 - 서울대학교 산단은 대체 뭘 하겠다는 건지 모르겠네요
9 - 박사우수장학금 선정 결과
3 - 전문대학생 대학원진학 조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 - 근데 국내외 저널 게재하면 AI든 사람이든
5 - 내거 뺏어서 박사 몰아주기 뭐임?
8 - 왜 한국 대학원은 전부 한글파일을 쓸까요..
7 - 하고싶은 연구 딜레마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 삼전닉스 vs 정출연/교수 논쟁은
24 - 물설사의 습격
17 - 학교 안에서 자기 회사 굴리려고 학생들 갈아 넣는 교수, 이거 정상인가요?
12 - 서울대 대학원 진학 가능할까요
10 - 학회에서 만난 모교 교수님
21 - 교수이직 해야하나..
16 - Scientific Reports 어떤가요?
11 - 대학원 어디를 갈지 고민입니다
9 - 대학원 여러 곳 지원이 잘못인가요..
10 - 교수가 학생한테 통수 맞는게 가능함?ㅋㅋ
19 - 그냥 진학 안할거면 솔직하게 일찍 말해주기라도 해라
7 - 교수님 진짜 개에바임
9 - 대학원 여러 군데 컨택이 민감한 주제인 것 같은데
6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자대 학석 통합과정 vs 카이스트 석사
0 8 94782020.07.26
심심한데 질문받을래요 1 45 77632020.07.26
- 대학원이 나와 맞는지는 어떻게 알 수 있나요?
0 8 70202020.07.26
- 석박통합 5년 졸업?
1 8 200772020.07.26
- 컨택 메일을 보냈는데
0 2 64172020.07.26
- 서울대나 포공 가능할까요?
2 11 83112020.07.26
- 동경대 박사의 위엄
4 9 94012020.07.26
- 자대 대학원 컨택할때 어떤 내용 써야하나요?
0 6 95152020.07.26
- spk vs 자대 메리트
1 12 71872020.07.26
- 연대 고대 공대 카이스트 진학학점
4 7 66702020.07.26
- 서성한 랩실 자대생
1 7 61092020.07.26
- 석사만 딸거면 무조건 spk로 가라
11 17 90742020.07.26
- 카이 자연계 1차 합은 어느정도면 안정권이라 할 수 있을까여
0 14 49672020.07.26
- rockefeller 대학교 아시는 분 계신가요?
0 2 42922020.07.26
- 요즘보니 웬만하면 다 교수되는거 같다
5 26 116422020.07.26
- 생명과학 vs 생명공학 대학원
0 4 81072020.07.26
- 카이스트 석박통합입학 후 석사로돌리는게 가능한가요?
0 3 59212020.07.26
- 이번에도 카이스트 비대면 면접 볼거라는데
1 7 69182020.07.26
- 교수 생각보다 돈 못버는구나
0 3 75302020.07.26
- 컴퓨터 오래 이용하면 체력 관리 어떻게 하세요 (눈/목/어깨)
0 3 51802020.07.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