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지도 교수는 반드시 인성이 바른 사람을 만나야 합니다.
394 - 대학원생 예절에 대해 쓴 글 보고...
216 - 아무래도 랩 잘못들어온듯 싶습니다
7 - 감정 못 숨기는 무능한 포닥 때문에 숨이 막혀요
4 - 논문 리뷰 중에 유사 연구가 출판되어 리뷰어가 이를 지적하면
4 - 박사논문 참고문헌 누락 좀 있다고 연구윤리위 표절 판정 받았습니다.. Ref3(렙쓰리 제보)
67 - 서울대학교 산단은 대체 뭘 하겠다는 건지 모르겠네요
9 - 박사우수장학금 선정 결과
3 - 전문대학생 대학원진학 조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 - 근데 국내외 저널 게재하면 AI든 사람이든
5 - 내거 뺏어서 박사 몰아주기 뭐임?
8 - 왜 한국 대학원은 전부 한글파일을 쓸까요..
7 - 하고싶은 연구 딜레마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 삼전닉스 vs 정출연/교수 논쟁은
24 - 물설사의 습격
17 - 학교 안에서 자기 회사 굴리려고 학생들 갈아 넣는 교수, 이거 정상인가요?
12 - 서울대 대학원 진학 가능할까요
10 - 학회에서 만난 모교 교수님
21 - 교수이직 해야하나..
16 - Scientific Reports 어떤가요?
11 - 대학원 어디를 갈지 고민입니다
9 - 대학원 여러 곳 지원이 잘못인가요..
10 - 교수가 학생한테 통수 맞는게 가능함?ㅋㅋ
19 - 그냥 진학 안할거면 솔직하게 일찍 말해주기라도 해라
7 - 교수님 진짜 개에바임
9 - 대학원 여러 군데 컨택이 민감한 주제인 것 같은데
6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MIT 미만 잡
3 1 54972020.07.30
- 연좆대애들은 왜이렇게 카이스트, 포항공대 깜?
9 4 60752020.07.30
- 컴공 코딩테스트 준비
2 5 107272020.07.30
- 이제 카이스트까지 까내리네 ㄷㄷ
10 9 147272020.07.30
- K 대학원생으로서 김박사넷 느낀점2
6 20 84872020.07.30
- 약대 대학원 진학
0 1 60642020.07.29
- 경쟁심이랑 열등감이랑..
5 0 58532020.07.29
- 호주박사과정VS서울대박사과정
1 19 166652020.07.29
- 서울대 산업공학 데이터마이닝랩
6 2 59252020.07.29
- 서울대에서 인기랩의 기준은 무엇인가요??
0 3 89162020.07.29
- K 대학원생으로서 김박사넷 느낀점
4 5 68092020.07.29
- POKAS ON
6 12 66712020.07.29
- 연구실 인턴 경험
0 1 71292020.07.29
- 카이스트 박사 중 전국민이 다아는 사람
0 2 51622020.07.29
- 카이스트 문화기술대학원 질문입니다
1 3 74432020.07.29
- 서성한 화공과 학생입니다.
0 4 59282020.07.29
- hi브레인에 올라온 글 보고 찾아옴
9 14 63132020.07.29
- 포항공대가 연세대보다 100배 좋다
5 12 93552020.07.29
- 보통 대학원 돈 얼마 줌?
4 13 100962020.07.29
- 포스텍 화학 많이 빡셀까요?
0 8 59902020.07.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