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지도 교수는 반드시 인성이 바른 사람을 만나야 합니다.
394 - 대학원생 예절에 대해 쓴 글 보고...
216 - 아무래도 랩 잘못들어온듯 싶습니다
7 - 감정 못 숨기는 무능한 포닥 때문에 숨이 막혀요
4 - 논문 리뷰 중에 유사 연구가 출판되어 리뷰어가 이를 지적하면
4 - 박사논문 참고문헌 누락 좀 있다고 연구윤리위 표절 판정 받았습니다.. Ref3(렙쓰리 제보)
67 - 서울대학교 산단은 대체 뭘 하겠다는 건지 모르겠네요
9 - 박사우수장학금 선정 결과
3 - 전문대학생 대학원진학 조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 - 근데 국내외 저널 게재하면 AI든 사람이든
5 - 내거 뺏어서 박사 몰아주기 뭐임?
8 - 왜 한국 대학원은 전부 한글파일을 쓸까요..
7 - 하고싶은 연구 딜레마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스펙 좀 봐주십셔 형님들
0 12 61832020.07.31
- 서울대 대학원에 최저 학점 컷이 있나요?
0 3 119942020.07.31
- 생물학 전공 하신 분???
0 6 56062020.07.31
- 대학원 진학시 전과사실을 말씀드려야할까요?
0 5 67282020.07.31
- 지금도 여성차별이 있긴함?
4 14 73652020.07.31
- 대학원 생각하시는 남자분들 몇살이신가요?
1 11 70282020.07.31
- 독학 증명...ㅠㅠ
3 13 48062020.07.31
- 대기업에서 6개월정도의 프로젝트를 주면 어느정도의 페이를 주나요
0 2 45212020.07.31
- 여기분들은 신생랩 엄청 싫어하시는데
7 10 76962020.07.31
- 여러분들이라면 신생랩 석박 가시겠습니까?
3 7 62882020.07.31
- 카이스트 면접
2 5 66562020.07.31
- 카이스트 스펙 고민
0 6 79282020.07.31
- ssh 2020후기 석사 합격자인데 지도교수 선택을 아직까지 못했습니다...
0 2 43192020.07.31
- 배터리쪽 석사 취업 잘되나요?
5 14 213662020.07.30
- 포스텍 대학원 진학
1 2 72032020.07.30
- 장학금 교수추천서
0 1 109212020.07.30
- 석박사인건비
0 1 58272020.07.30
- 엉님들 학연산 협동과정 취학 동의서는 뭔가요?
0 0 53952020.07.30
- 파트타임 박사
0 1 45122020.07.30
- 내첫사랑
1 2 45592020.07.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