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지도 교수는 반드시 인성이 바른 사람을 만나야 합니다.
394 - 대학원생 예절에 대해 쓴 글 보고...
215 - 아무래도 랩 잘못들어온듯 싶습니다
7 - 감정 못 숨기는 무능한 포닥 때문에 숨이 막혀요
4 - 논문 리뷰 중에 유사 연구가 출판되어 리뷰어가 이를 지적하면
4 - 박사논문 참고문헌 누락 좀 있다고 연구윤리위 표절 판정 받았습니다.. Ref3(렙쓰리 제보)
67 - 서울대학교 산단은 대체 뭘 하겠다는 건지 모르겠네요
9 - 박사우수장학금 선정 결과
3 - 전문대학생 대학원진학 조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 - 근데 국내외 저널 게재하면 AI든 사람이든
3 - 내거 뺏어서 박사 몰아주기 뭐임?
8 - 왜 한국 대학원은 전부 한글파일을 쓸까요..
7 - 하고싶은 연구 딜레마
3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김박사넷 댓글들 보아하니
6 7 69462020.08.01
- 보통 석사가 졸업때까지 어느정도의 실적을 낼까
0 12 65632020.08.01
- Bk 4단계 발표 날짜 언제에요?
0 0 56362020.08.01
- 김박사넷 이용자 평균연령
0 9 63512020.08.01
- 여성혐오사이트 김박사넷의 민낯을 고발합니다
32 22 102442020.08.01
- 님들 스펙좀 봐주세요..ㅜ ㅜ
1 2 73502020.08.01
- SKP 이번에 입학하는 타대생입니다.
5 8 59142020.08.01
- 자연과학은 spk이상에서만 연구해야해?
2 12 63082020.08.01
- 같은 랩실에 이쁜 사람 있어
5 13 110662020.08.01
- 박사하고 회사가면 대충 이런 사람들 모여있음
9 10 96512020.08.01
- spk 대학원가서 영재고, 과고 출신들이랑 연구할 생각하면 열등의식 엄청 들거 같음
7 20 99182020.08.01
- 안녕하세요 성대 재학중인 학생입니다.
0 3 64052020.08.01
- 한국 대학원 많이 좋아진듯
5 4 51202020.08.01
- ku-kist 비추하는 뉘앙스가 많은데 왜그런가요?
4 15 179232020.08.01
- 논문 떠먹여주는 교수, 그걸 받아먹기만하는 학생
8 21 111852020.08.01
- 서울대 석박 선호 큰가요?
0 4 56712020.08.01
회사 특) 7 45 112022020.08.01
- 랩실 바꾸려면 어떻게 하나요?
3 1 38822020.08.01
- 대학원분들 아파서 병원가려면 어케해요?
1 7 54932020.08.01
- 교수? 정출연? 삼전도 통과못할 애들 여기 수두룩함
4 3 56652020.08.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