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지도 교수는 반드시 인성이 바른 사람을 만나야 합니다.
394 - 대학원생 예절에 대해 쓴 글 보고...
216 - 아무래도 랩 잘못들어온듯 싶습니다
7 - 감정 못 숨기는 무능한 포닥 때문에 숨이 막혀요
4 - 논문 리뷰 중에 유사 연구가 출판되어 리뷰어가 이를 지적하면
4 - 박사논문 참고문헌 누락 좀 있다고 연구윤리위 표절 판정 받았습니다.. Ref3(렙쓰리 제보)
67 - 서울대학교 산단은 대체 뭘 하겠다는 건지 모르겠네요
9 - 박사우수장학금 선정 결과
3 - 전문대학생 대학원진학 조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 - 근데 국내외 저널 게재하면 AI든 사람이든
5 - 내거 뺏어서 박사 몰아주기 뭐임?
8 - 왜 한국 대학원은 전부 한글파일을 쓸까요..
7 - 하고싶은 연구 딜레마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 삼전닉스 vs 정출연/교수 논쟁은
24 - 물설사의 습격
17 - 학교 안에서 자기 회사 굴리려고 학생들 갈아 넣는 교수, 이거 정상인가요?
12 - 서울대 대학원 진학 가능할까요
10 - 학회에서 만난 모교 교수님
21 - 교수이직 해야하나..
16 - Scientific Reports 어떤가요?
11 - 대학원 어디를 갈지 고민입니다
9 - 대학원 여러 곳 지원이 잘못인가요..
10 - 교수가 학생한테 통수 맞는게 가능함?ㅋㅋ
19 - 그냥 진학 안할거면 솔직하게 일찍 말해주기라도 해라
7 - 교수님 진짜 개에바임
9 - 대학원 여러 군데 컨택이 민감한 주제인 것 같은데
6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같은과 교수님 컨택
1 0 44722020.07.30
- 여러분이 랩실 선택할 때 어떤 기준을 중요시하나요?
0 5 58872020.07.30
- 하X브레인 여성할당제 글 중에서 이게 젤 좋다
1 0 56832020.07.30
- 석전연 삼성, 네이버, 카카오
0 6 75152020.07.30
- 연구실 진학 고민
0 3 59072020.07.30
- 이번 하반기 산학은 많이 뽑을듯
0 1 47372020.07.30
- SK하이닉스 산학장학생
4 4 353902020.07.30
- Maxplanck연구소 박사과정
0 4 50922020.07.30
- 문과는 대학원 왜 가요?
4 13 207312020.07.30
- 위대하신 탱커 브레인넷 사**의 따끈따끈한 신작
7 7 54752020.07.30
- 타대 최상위권 학부생들은 설카포 대학원 중 어디를 제일 선호 하나요?
1 20 104242020.07.30
- K 대학원생으로서 하이브레인넷 느낀점
4 2 76372020.07.30
- 남는게 대학원 학벌 뿐인 놈들
14 5 74142020.07.30
- 연구실을 나가고 싶습니다.
0 1 54892020.07.30
- 컨택 메일 금요일
0 3 108492020.07.30
- 브레인넷 사**
5 5 49062020.07.30
- 이정도면 서류광탈일까요
1 3 59542020.07.30
- 미석박 or 국석 미박 고민중.
1 22 85322020.07.30
- 타대 컨택을 하고 있는데 자대 교수님께 어떻게 말씀드려야 할까요 ㅠㅠ
0 5 70442020.07.30
- 카이스트 전산학부 서류컷좀 부탁드립니다
0 1 44372020.07.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