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폭풍전야.
22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석사 포기했습니다.
50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6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1 - 빨리 졸업해서 탈출하고싶다..
3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2020년 BK21 4단계 선정 성대 2위
27 24 121782020.12.25
- 디펜스 끝났는데 좀 놔달라고!!
0 3 52272020.12.25
- 밑에 지스트? 자이스트? 같은곳을 성대한테 비비네 ㅋㅋㅋ
13 12 101842020.12.25
- 바이오 인포매틱스 전망
0 15 139442020.12.25
- 대학원 선택 질문있습니다.
2 4 48862020.12.25
- 포스텍 기숙사 vs 자취 고민입니다
3 6 106692020.12.25
- 왜 이렇게 카이스트 대학원생들은 서울대 대학원 까내릴라고 작정함??
13 21 63952020.12.25
- 지금 한사람이 아이디 3개? 4개? 만들어서 활동하고 있는것 같네요.
9 26 48322020.12.25
- 고민있습니다..
2 2 27962020.12.25
- 박사유학 전기과
2 10 34602020.12.25
- 고졸학석박사를 군대로 따지면
3 11 60242020.12.25
- 선배님들은 영어 극복
0 4 57942020.12.25
- 대학원생 전세대출 소득공제
0 3 100642020.12.25
- 서울대 인기랩(SMDL) TO배정 가능할까요?
0 8 75342020.12.25
- 포스텍 특차전형 지원자/합격자 선배님들께
1 10 63352020.12.25
- 영어 리딩, 라이팅 공부 어떻게 하는 게 좋을까요?
0 5 47962020.12.25
- 선배님들 현실적인 조언 부탁드립니다..
3 5 52572020.12.25
- 성균관 대학원에 안좋은 이미지 생김
16 10 79502020.12.25
- 글마다 포공 까내리는 어그로분
11 4 50212020.12.25
- 국숭 학부에서 부산경북 대학원 진학
0 7 50382020.12.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