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폭풍전야.
22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석사 포기했습니다.
50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6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1 - 빨리 졸업해서 탈출하고싶다..
3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퇴사 후 대학원 고민
3 3 61412020.12.27
- ㄱ
3 1 28852020.12.27
- 학교 순위는 도대체 왜 매기는거야?
1 5 41502020.12.27
- 여기 성균관대 안티있냐??
9 11 47992020.12.27
- 이 정도면 YK나 IST 힘들까요?
4 17 52642020.12.27
- 다들 2021년 새해 목표가 어떻게 되시나요?
1 9 39642020.12.27
- 포항공대가 ist애들 싫어함?
19 14 62432020.12.27
- 원생놈들 교수 vs 정출 vs 기업 비교질 하는거 존나 웃기네
19 20 114182020.12.27
- 정출 vs 교수 쓴 아랫글
22 26 214272020.12.27
- 하아... 진짜 개.... 하..
8 5 45632020.12.27
- 성대 드립치시는 분들은 본인이 유쾌하다고 생각하시나요?
16 12 57052020.12.27
- AI대학원 고민상담
0 4 76892020.12.27
- EMC 분야 진로 어떤가요?
0 2 77612020.12.27
- 타대에서 디지스트 대학원
3 21 81122020.12.27
- 21 전기 대학원 진학 하시는 분들 지금 뭐하고 계시나요
4 11 59352020.12.27
- 지도교수님 탈출 방법 있을까요
3 7 66832020.12.27
- 연구실 단합대회 많이들 하나요?
3 10 38952020.12.27
- 교수님께 컨택 후 스타트업을 권유 받았는데요
3 17 54372020.12.27
- 재료 계산 (양자 계산) 분야는 추후에 어디로 취업하나요?
1 5 51162020.12.26
- 연대와 지스트
0 20 76982020.12.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