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폭풍전야.
22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석사 포기했습니다.
50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6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1 - 빨리 졸업해서 탈출하고싶다..
3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조언 부탁드립니다.
1 1 47912020.12.28
- 서울대 대학원 진학 고민입니다. 방학때 무엇을 해야 하나요
0 4 50432020.12.28
- 석박통합에 대해서
1 7 64752020.12.28
- ㅇ
6 0 30082020.12.28
- s나 k로 진학하고 싶습니다
6 12 51912020.12.28
- 두개의 랩실 고민입니다.
0 10 47642020.12.28
- 학계와 인더스트리 논쟁을 보고
26 25 140232020.12.28
- 여러 랩실 컨택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1 0 34722020.12.28
- 대학원도 학벌이 중요한가요?
1 14 137832020.12.27
- 엔드노트 잘 쓰고 계신가요?
0 6 58192020.12.27
- 인천대에서 spk가능한가요??
7 11 59912020.12.27
- 이공계 사천왕 : 서울대 카이스트 포항공대 (???)
20 23 184832020.12.27
- 진로, 랩 고민
0 2 43612020.12.27
- 영상처리 관련 대학원 질문드립니다.
0 4 94092020.12.27
- 컴공 학사 기계과 석박
0 3 37962020.12.27
- 통계학 석사 전망 어떤가요??
0 5 99052020.12.27
- 랩 Alumni와 진로 불일치
0 5 46712020.12.27
- 선배님들 어떤가요!!!
0 2 37432020.12.27
- 설카포 제외 서울권 종합 대학과 ist의 차이
5 9 109652020.12.27
- Skp 가능할까요?
0 9 45582020.12.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