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폭풍전야.
22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석사 포기했습니다.
50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6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1 - 빨리 졸업해서 탈출하고싶다..
3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성대 학부생 진로 고민
0 2 59642020.12.29
- .
9 6 62302020.12.29
- 형님들 급딱이 질문이 있습니다.
1 12 70792020.12.29
- sp 학점컷
0 7 56432020.12.29
- 취업 시 실적란에
1 0 25482020.12.29
- 안녕하세요 에리카 재학생입니다
0 7 56032020.12.29
- 랩실 졸업 후 진로
0 1 44912020.12.29
- 카이스트 전문연은 어떻게 배정되나요?
0 2 39032020.12.28
- ibs에 속하면 좋은게 뭔가요?
0 8 57052020.12.28
- 카이스트 석사 학점컷
2 2 60962020.12.28
- 토익 만료기한
0 1 38772020.12.28
- 성대 합격 스펙
1 5 148192020.12.28
- 대학원생 연구비 세금 환급 시기
0 4 223802020.12.28
- 포항 스펙
0 22 67562020.12.28
- 랩실 홈페이지에 내용이 별로 없으면 어떻게 정보를 얻나요..?
0 3 52132020.12.28
- 훌리짓 그만해라진ㅈ자
4 2 34182020.12.28
- 인건비는 어떻게 정하나요?
1 2 40732020.12.28
- 여기 신고 100개 200개 먹으면 우와할게 아니라
12 9 45902020.12.28
- 석사 2년 짧네요
4 7 70032020.12.28
- 김박사넷이 엄청 달라졌넹
16 3 56212020.12.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