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폭풍전야.
21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석사 포기했습니다.
50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6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1 - 빨리 졸업해서 탈출하고싶다..
3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K대 서류컷
2 8 66092020.12.30
- 포스텍 ai
1 6 59392020.12.30
- 후회가 되네요...
6 2 50592020.12.30
- 도대체 컨택 메일을 왜 읽지 않습니까?
2 10 60382020.12.30
- 이대는 정말 정보 찾기가 어렵네요..
2 2 46052020.12.30
- IEEE transaction 정도면 상위 논문으로 볼 수 있나요?
1 2 191002020.12.30
- 서울대 컨택
1 3 54762020.12.30
- 포공 가능할까요?
1 27 82782020.12.30
- 유니 기숙사
3 3 43522020.12.30
- 대형랩실 장단점
2 2 72862020.12.30
- 학부연구생 컨택 메일..
0 4 71232020.12.30
- 카이 기숙사
0 1 46102020.12.30
- 간사가 자기 일하는 학회에 투고하기
2 5 64682020.12.30
- 들어갈 랩실에 선배가 거의 없는데
5 4 39012020.12.30
- 대학원 서류 통과및 면접시에 영어가 중요하나요?
0 4 51022020.12.30
- 포공 기계 ㄴㅈㅅ교수님 어느정도냐?
16 34 148562020.12.30
- Alumni가 모두 포닥인 경우
1 3 54752020.12.30
- 학부연구생 컨택했는데 휴학하고 싶어요
4 10 63422020.12.30
- 카이 컨택 관련 조언부탁드립니다.
3 3 33502020.12.30
- Y대 기계 재학생분들 도와주세여ㅠ
8 1 41422020.12.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