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폭풍전야.
20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석사 포기했습니다.
50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6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0 - 빨리 졸업해서 탈출하고싶다..
3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gist에 대하여
5 10 86912020.12.31
- 대학원 진학
0 1 46542020.12.31
- 석사동안 논문 몇 개 정도 쓸 수 있을까??
3 7 99612020.12.31
- 설카포성이라고 자꾸 그러는데 성이 그렇게 좋은데였나요?
20 6 60872020.12.31
- 세상엔 똑똑한 사람이 너무 많다 ㅡㅠ
4 12 91592020.12.31
- 좀 있으면 새해인데 여기에 소망하나 적고 가세요
15 7 41582020.12.31
- 통계학 대학원은 랩실인가요? 학부 때처럼 수업만 듣나요?
0 2 53522020.12.31
- 석박과정과 석사과정 티오
0 2 48852020.12.31
- 주말 권장
5 6 52452020.12.31
- 대학원 입시에서 부산 경북라인은
3 16 48922020.12.31
- 디지스트 에너지공대는 괜찮나요?
3 14 76822020.12.31
- 진학 전 영어공부
1 6 59852020.12.31
- 서울대 AI 석박 통합과정
8 8 70662020.12.31
- 기계공학프로그래밍
2 4 50572020.12.31
- 38박사 현실적인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6 7 57942020.12.31
- 대학원 진로관련 질문
0 4 49262020.12.31
- 포스텍 관련 문의드립니다!
3 11 63752020.12.31
- 전공과 앞으로의 진로에 대한 문의
3 6 47122020.12.31
- 학부 수료후 랩 컨택...조언 부탁드립니다.
0 2 44922020.12.31
- 한줄평중에 ...은 뭔가요??
0 7 53362020.12.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