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폭풍전야.
21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석사 포기했습니다.
50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6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1 - 빨리 졸업해서 탈출하고싶다..
3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랩 선택 관련해서 질문드리고싶습니다
0 3 55902020.12.31
- SPK 기공 대학원 진학하고 싶은데 어느 정도 스펙 필요한가요?
0 6 53142020.12.31
- 대학원 진학하려 할때 해당 랩실이 인기랩인지는 어떻게 판단하나요??
2 6 56912020.12.31
- 학부 졸업후 군대 갔다오면 불이익 있을까요?
3 3 62712020.12.31
- 연대 전전 카이스트 안정권이 어느정도인가요?
0 4 49952020.12.30
- SPK아닌 S대학원 운없는 ai대학원 랩실 하나
3 7 44082020.12.30
- 서강대와 고려대
1 5 45942020.12.30
- 박사유학 갈때
0 4 44942020.12.30
- 밑에 주말 권장 말 나와서 하는얘긴데..
3 2 47152020.12.30
- Keri 전기연구원은 어느정도 티어일까요?
0 6 64642020.12.30
- 박사 준비하는게 논문 여권이름이 다를때
2 2 46672020.12.30
- 난 이제 탈퇴한다
3 2 41912020.12.30
- 서울대대학원 질문드립니다.
2 1 43832020.12.30
- 학부 연구실 이어서 연구하면 대학원도 그대로 가야하나요?
0 2 43432020.12.30
- 통계학 대학원도 월급 받나요?
0 1 49352020.12.30
- 유니스트 에너지화공과 ㅇㄷㅇ교수님
1 3 57562020.12.30
- 노트북 추천 부탁드립니다
1 5 57272020.12.30
- 아니 입학 직후에는 사수가 좀 갈쳐줘야되는거 아니냐?
17 7 66122020.12.30
- Ai진학관련 학점 질문입니다.
2 4 44792020.12.30
- 교수님과 면접을 보기로 했는데 뭘 준비하면 좋을까요?
1 5 53382020.12.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