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7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1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8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4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5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4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자대생은 어떤 면에서 대학원 입학이 쉽다는 것인가요?
1 4 84442021.01.11
- 대학원 진학할 때 재학생과 졸업생 경우의 차이가 있을까요?
0 2 37482021.01.11
- 국비 카이스트 등록금
0 10 58242021.01.11
- 이런 제가 석사 과정을 밟아도 되는건가요?
0 6 65412021.01.11
- 내년부터 삼성 공채 없어지나요?
2 1 33682021.01.11
- 교수님께서 컨텍 답장을 빨리 해주시는건 긍정적인 신호로 볼 수 있을까요?
4 4 48602021.01.11
- 정년 임박한 교수님 랩실
0 4 45752021.01.11
- 요즘 기계 많이 힘듬?
3 8 51802021.01.11
- 서울대 카이스트
1 7 43442021.01.11
- 학부연구생 타대 대학원 관련 질문
0 4 50832021.01.11
- 물리학과 컨택
1 2 31802021.01.11
- 반도체 주변부 기구 실습도 스펙이 될까요?
0 6 48992021.01.11
- 대학원 랩 인원을 통해서 좋은 랩실인지 추측이 가능한가요?
0 4 47262021.01.11
- 카이스트 ai 어느정도여야 합격하나요?
0 7 59302021.01.11
- 전문연구요원 편입시기 질문
0 3 64562021.01.11
- 하도 코딩코딩거려서
10 13 95282021.01.11
- 직장인 대학원 지원
0 2 49782021.01.11
- 2학년에서 3학년으로 올라갑니다..!
2 4 33022021.01.11
- 석박통합에서 석사학위만 따고 포기원
16 21 163362021.01.11
- 머리가 아프네요. . 여러분들은 어떻게 결정하셨나요?
4 28 83012021.01.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