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7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1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8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4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5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4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무슨 의미인가요?
1 4 48192021.01.12
- 중경시 대학원 진학
0 6 60972021.01.12
- 나진짜 무섭다 ㅠㅠ 방치랩일까바...ㅠㅠ
1 15 109812021.01.12
- unist로 대학원 진학을 고민하는 학생입니다
0 8 46292021.01.12
- 인버터/컨버터 설계하는데요...
0 2 57452021.01.12
- 이게 방치랩 인가요??
0 7 56712021.01.12
- 중경시 학부면 대학원 진학시 불이익큼?
1 6 70342021.01.12
- spk, ist 전자과 대학원 진학 질문 및 컨택 내용이 궁금합니다..!
1 7 61242021.01.12
- 제어로봇시스템 분야
1 1 59092021.01.12
- 여러분들의 조언을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0 8 55992021.01.11
- 교수님과 면담
0 2 53902021.01.11
- 헐 야나 챗봇 하니 소름 돋는거 생각남....
4 4 35792021.01.11
- 학령인구 감소
3 5 47542021.01.11
- 목욜날 컨택인데 준비해갈것
0 4 42472021.01.11
- 입학전 코딩공부 vs 한국사 공부 (전문연)
0 2 40332021.01.11
- 공학석사 이학석사
1 2 109642021.01.11
- 카이스트 CT-AR 프로그램은 뭘까요?
1 3 64892021.01.11
- 카이스트 ai 는 거의 cs 인가요?
3 4 42312021.01.11
- CV작성에 대해서
0 5 136372021.01.11
- 컨택 거절당한 연구실에 다음학기 다시 컨택하는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2 3 68342021.01.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