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6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2 - 박사한다고 떵떵거릴땐 언제고
6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5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1 - 여초실험실에서 느낀 점
51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6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대학원 진학 고민
0 3 26012021.02.25
- 대한민국 2030 Real ㅈ된이유. (같은의미로 2030년되면 ㅈ망함)
33 14 218652021.02.25
- 대학원 진학 고민..
0 1 16802021.02.25
- 대학원 유학 SOP,CV 함께 준비하실 분 모집합니다.
1 0 11872021.02.25
- 출산율 박살났는데 NIW 이민 진짜로 고민되네요
20 17 104092021.02.25
- 석사 후 진학 고민
1 5 18802021.02.25
- 우선 순위 더 높은 교수님께서 연락이 왔습니다.
0 3 21002021.02.25
- cv 작성시
0 2 16562021.02.25
- 석사 학위 논문과 저널에 publish 된 논문의 차이가 궁금합니다
1 4 68952021.02.25
- 부경전 지거국 S 환경대학원 생각중인데 현실적조언 부탁드려요.
2 7 37662021.02.25
- 연구실, 랩실 꼭 들어가야하나요?
1 8 49662021.02.25
- 대학원 합격 후 컨택하는 중인데 인건비 물어봐도 될까요?
0 7 50882021.02.25
- 대학원 진학의 꿈이 생긴 이제 2학년 학부생입니다. 공부법이나 대학생활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3 5 19892021.02.25
- 고려대생 카이스트 반도체 랩실 서류합격 가능할까요..
0 11 32112021.02.25
- Y대학원 컨택
0 5 27802021.02.25
- 안식년일 경우 컨택은 절대 불가한가요?
0 2 26242021.02.25
- 강화학습질문
0 11 53102021.02.25
- 석사만 한다고 하면 학교 간판이 제일 중요할까요?
0 3 25712021.02.25
- 삼성전자 vs 정출연 포닥
1 11 95722021.02.24
- 대학원에 진학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0 2 21902021.02.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