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6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2 - 박사한다고 떵떵거릴땐 언제고
6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5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1 - 여초실험실에서 느낀 점
51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6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서울대학교 금융수학
0 1 19422021.02.27
- sky 가능할까오 도와주세오
3 5 25302021.02.27
- 성실한가에 대한 고민
0 1 22872021.02.26
- 해외포닥 시 중국인 많은 랩실?
2 8 34542021.02.26
- 연대 통계 or 서카 산공/AI 도와주세요ㅠㅠ
0 9 32012021.02.26
- -IST 가능한지 매섭게 평가해주세요...!
0 4 19252021.02.26
- 금요일이다아아아아ㅏㅏ
5 2 16962021.02.26
- 컨텍 면담 ?
4 4 40502021.02.26
- 안녕하세요, 선배님들 연구 계획서 관련 질문드립니다.
4 0 11792021.02.26
- 졸업한 선배 물건
0 6 15622021.02.26
- 글로벌박사양성사업 폐지?
0 2 61392021.02.26
- 궁금한게 요새 토익 난이도 계속 어려워지나요??
1 11 25202021.02.26
- 면담하고 왔는데 평타는 친걸까요?
3 8 37802021.02.26
- 대학원 진학 희망하는 21학번입니다
0 5 17672021.02.26
- 인건비 이정도면 준수한가요?
2 15 44022021.02.26
- 졸업을 빨리하고 대학원에 갈까요? 아니면 학부연구생이나 랩실 인턴을 할까요?
0 3 20422021.02.26
- 둘다 개 후달리는 스팩이지만 어떤게 취업시 더 나은지 봐주세요.
2 1 14542021.02.26
- spk 타전공 진학
0 2 22172021.02.26
- dram controller 관련해서
0 3 14712021.02.25
- 박사과정 신입생/ 수업전 교수님 컨택
0 5 17982021.02.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