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6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2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2 - 박사한다고 떵떵거릴땐 언제고
6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0 - 여초실험실에서 느낀 점
51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6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대학원 진학고민
0 4 21472021.03.05
- 대학원 석사과정 가려면 구체적인 연구목표를 잡고 가야 하나요??
0 3 20602021.03.05
- 유니스트 SoC 분야 랩실 없나요?
0 4 25832021.03.05
- K대학원 EE 랩배정 할때
0 1 18982021.03.05
- JJAP 저널 질문
0 1 22732021.03.05
- 바이러스 관련 대학원 추천
0 0 30382021.03.05
- 연세대학교 김하영 교수님랩 어떤가요??
0 3 33942021.03.05
- AR 대학원 추천
1 1 29342021.03.05
- 리마인드 메일까지 씹힌거면 걍 거절인거죠?
2 5 30222021.03.05
- 지도교수 없는 논문은 쓰면 탈락 되나요?
0 7 56272021.03.05
- 석사 월급 180-190만원이면 많이받는건가요?
0 7 64912021.03.05
- 유니스트 메일
0 0 25322021.03.05
- 자대 학부연구생 중 입니다.
0 0 14932021.03.05
- 학부 연구생 동시 참여 질문입니다!
0 2 21752021.03.05
- 타대 면접후 여부에 관한 이메일
1 7 21212021.03.05
- 연구실 내 다수의 연구분야 질문이요
0 2 16662021.03.05
- 제 스펙과 진로고민에 대해 질문드리고 싶습니다.
0 6 28472021.03.05
- 내세울 스펙 별로 없지만 스펙 평가 부탁드려요
1 15 20812021.03.05
- 학부 학벌에 대한 고민
5 17 84232021.03.05
- 컨택 여러곳 하는거에 대한 궁금증
0 3 49182021.03.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