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6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2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2 - 박사한다고 떵떵거릴땐 언제고
6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0 - 여초실험실에서 느낀 점
51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6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Yk등록금 질문
0 3 19872021.03.04
- 짱짱박사넷! 화이팅
10 2 14922021.03.04
- 식품공학 대학원 진학관련
0 0 16462021.03.04
- 지나가는 아재의 푸념글인데
8 8 12222021.03.04
- 막학기 15학점 괜찮을까요
0 1 27062021.03.04
- 새벽에 뜬구름 잡는 소리 들어주실 수 있나요
2 5 33772021.03.04
- 인공지능 가져와 사용하고 싶은데 석사를 가야할까요?
0 0 18372021.03.04
- 컨택 답장을 받았는데...
0 0 13252021.03.04
- 스펙 평가부탁드립니다
0 2 20832021.03.04
- 대학원 신입생입니다 조언좀 해주세요... 원래 이런 것이죠?
3 16 14772021.03.03
- 왜 카이스트 포스텍은 석사, 석박통합, 박사 티오를 안알려주나요
0 5 20642021.03.03
- 지도교수 메일
0 0 13392021.03.03
- 입학 일주일째....자퇴할까.....
8 6 33832021.03.03
- 스펙 함만 봐줍쇼 형님들
0 10 24732021.03.03
- 연구하기 편안한 랩 VS 빡세지만 실적은 나오는 랩
0 7 23472021.03.03
- 석사과정과 박사과정의 연구 분야
0 0 10012021.03.03
- 카이스트 토익 컷
0 4 47372021.03.03
- 학부생 스펙
0 3 24612021.03.03
- [스펙 상담] 카이스트나 서울대 항공우주공학 서류 통과 가능할까요?
0 5 46872021.03.03
- 학부지도교수님과 상의 없이 타대 대학원 지원시
0 2 11702021.03.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