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0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2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5 - 교수평가
31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0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0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
8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카이스트 기계과 인성면접인가요?
1 2 21632021.03.28
- 진학은 더 높은 단계로 가는게 맞을까요?
0 1 15302021.03.28
- cv학점입력
0 4 20592021.03.28
- 이전에 논문 주제 잡는것이 어렵다는 대학원생입니다.
3 1 28212021.03.28
- 카이스트 토익 성적 중요한가요?
0 4 43912021.03.28
- S대 컴공 면접 관련 질문 드립니다.
0 2 20402021.03.28
- 휴일날 교수님한테 컨택 메일 보내는거 예의 없을까요?
0 4 69862021.03.28
썰 (또 술마심) 16 7 45962021.03.27
- 미래에 대한 고민
1 7 27842021.03.27
- 지거국 자연대 자대 대학원에 석사로 진학했습니다.
0 2 19722021.03.27
- 자소서
0 1 16652021.03.27
- 현실적인 조언 부탁드립니다.
0 7 29562021.03.27
- 컨택 답장은 왔는데
0 1 19292021.03.27
- 인아 라인 자연계 낮은 학점
7 14 17422021.03.27
- 한줄평 올리실 때 인품 평가는 어떤 기준으로 하시나요?
0 0 19792021.03.27
- 전문연 신규편입 어디로? 정출연(계약직, 3천중반) vs 중소(코스닥, 4천중반)
0 1 15162021.03.27
- 전역 이후에 어떻게 해야 할까요..?
0 0 21542021.03.27
- 교수님이 Google Scholar에 없는건 무슨 경우인가요?
0 2 40172021.03.27
- 아무리 생각해봐도 남녀 갈등 조성하는 ㅅㅋ들 간첩인듯
11 10 27712021.03.27
- 데이터 사이언스 분야에서 석사이상은 필수?
1 3 27892021.03.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