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6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0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2 - 박사한다고 떵떵거릴땐 언제고
6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19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0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
8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추천서 양식
0 2 27042021.04.01
- 카이스트 합격 학부와 학점....
6 5 41622021.04.01
- 비 SPK 서울 상위권 VS -ist
3 15 51352021.04.01
- 자연과학분야 대학원에서 컴퓨터공학/AI 대학원으로 전향하려 합니다. 조언 부탁드립니다.
0 0 15382021.04.01
- 연구실 들어갈지 말지 고민 중인데 도와주세요
0 1 18812021.04.01
- 영어만 잘하는 박사 메리트 있나요?
1 9 30182021.04.01
- 딥러닝 기반 자율주행 쪽 연구하시는 분 계실까요?
2 6 33232021.04.01
- AI 대학원에 진학하고 싶은데 조언 부탁드려요
0 3 32782021.04.01
- S대 화생공 질문드립니다!
0 3 20762021.04.01
- 카이스트 1차 서류때 어떤 분류를 심사하나요?
0 5 15992021.04.01
- 숙대...
6 4 26472021.04.01
- 컨택 요청 답변
0 1 22432021.04.01
- -ist 계열 컨택하실때 자소서 학교양식으로
0 0 16402021.04.01
- 한국에서는 테뉴어 떨어지면 어디감?
1 8 115222021.04.01
- 영어면접 관련해서 궁금한점 있습니다.
0 2 27432021.04.01
- 컨택 메일 답장 관련
2 8 13812021.04.01
- 카이 기계 필기시험 문제 영어인가요
0 2 14402021.04.01
- 지사대에서 서울대 대학원 진학 가능할까요?
0 15 57612021.04.01
- 졸업을 안시켜줄 경우
2 6 40832021.04.01
- 랩실 계속 다닐까요
0 2 25572021.04.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