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6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0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2 - 박사한다고 떵떵거릴땐 언제고
6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19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0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
8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교수님 컨택 중 메일로 자주 연락드리면 싫어하실까요?
0 1 23952021.04.02
- 자대 vs 더 나은 연구 성과의 타대
0 6 39362021.04.02
- 대학원 지원 관련 고민이에요...
0 0 19372021.04.02
- 이전에 컨택한 교수님이 몇 개월만에 연락와 다른 교수님 추천
0 0 11712021.04.01
- 대학원이나 업계에서 인맥의 영향
0 2 14902021.04.01
- 서울대 융기원 컨택
0 1 26702021.04.01
- 랩 대학원생님께 메일 드려도 될까요?
1 3 20642021.04.01
- 이 직급은 무엇인가요??
0 4 61462021.04.01
- 회사에 일찍 입사하게되면 어떤 장단점이 있나요?
0 11 47832021.04.01
- S대 재료공 랩실 관련
0 2 22752021.04.01
- 메디컬 자퇴 후 DS 또는 CS 학부 및 대학원 진학하려고 합니다. 미친 짓인가요?
1 7 24552021.04.01
- 랩실 performance는 어떻게 보지?
0 1 19352021.04.01
- 포항공대 인성면접 가능성있는지 궁금합니다.
2 12 54302021.04.01
- soc 전망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0 0 17992021.04.01
- 중경외시 어문 a.i 대학원 진학
0 5 20762021.04.01
- 분야를 막론하고 연구잘하는 원생 되는법?
6 7 59942021.04.01
- 군대 다녀오니 석차가 떨어졌습니다.
2 3 30272021.04.01
- 이번 식약처 경채 쓴 형냐들 있어?
2 0 13032021.04.01
- 자대 대학원 컨택
0 3 16552021.04.01
- 면담 잡힌 상태인데
0 2 11392021.04.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