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0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199 - 연구 재미있다
9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1 - 교내장학금 받는다고 인건비 삭감된 박사생
20 - 대학원 학벌
7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18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8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
6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4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논문에 그림을 텍스트 사이에 넣는게 좋나요?
0 6 33162021.04.29
- 애초에
2 4 18362021.04.29
- 대학원 옮기는거 생각중인데 SCI논문 1저자 가능하면...
1 7 24752021.04.29
- s대 대학원 질문
0 1 15302021.04.29
- 남들이 부러운 27살입니다..
0 1 16522021.04.29
- yk ai 랩실 학점컷이 어떻게 되나요?
0 2 17362021.04.29
- 논문 번역기안쓰고 6개월정도 매일 2-3시간씩 꾸준히 읽으면 독해 많이늘어요?
4 12 31422021.04.29
- 대학원은 국가장학재단에서 따로 지원해주는게 있나요?
0 3 16602021.04.29
- 학부 부산대 경북대 정도면
9 26 57792021.04.29
- 바이오 실험실인데 인건비 풍족한 곳이 있어?
1 7 18552021.04.29
- 연구실에 빌런 있는 분들 있나요?
0 5 39672021.04.29
자율주행 관련 석사 졸업논문 사이즈 문의. 0 6 27122021.04.29
- 카이스트 epss 신소재공학 질문입니다.
0 6 28982021.04.29
- 서울대학교 농업기술대학원
3 8 25322021.04.29
- 포스텍 (포항공대) 석사/박사 선발 TO가 다른가요?
0 4 20742021.04.29
- S대가 좋은 이유
4 5 33112021.04.29
- Editage 영문 교정 중 "프리미엄 교정" 이용해보신 분 있으신가요?
1 4 70762021.04.29
- 학부생의 진로고민..
1 4 23932021.04.28
- s대 지도교수확인서
2 2 14362021.04.28
- 분석기기 담당 업무 비젼은 어떤가요?
1 4 30692021.04.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