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석사과정 자퇴하고 반년 후 ..
17 16 124752021.05.20
- 신생랩 장단점
5 4 142512021.05.20
- 석박통합과정도 파트타임이 있나요?
0 1 38852021.05.20
- 물리학 학사입니다. 과 선택 질문있습니다.
0 10 89572021.05.20
- Science 에 논문 내본 사람 있음?
6 15 129742021.05.20
- 해외학회
0 6 36072021.05.20
- 연구실 평가에 ... 으로 표시된 부분은
0 5 17292021.05.20
- 박사 4,5년차에 연구실 나가는 사람 보셨나요?
1 7 36692021.05.20
- 김박사넷에서 이런 종류의 글을 찾아봐도 없어서 처음으로 쓰게되었습니다....
2 15 27112021.05.20
-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니네요..
0 2 21022021.05.19
- 석사/박사 과정 고민입니다. (장문 주의)
1 7 34622021.05.19
- 석사 졸업 후 취업 희망하는데 완전 신생랩은 안가는게 맞나요?
1 11 30992021.05.19
- 카이 뇌인지공학 프로그램
0 2 21142021.05.19
- kist 에너지 저장 연구단에 계시는분 있으신가요?
1 1 26082021.05.19
- 자택에서 공부
0 3 22902021.05.19
- 조교를 하는데 수강생이 하리보랑 초콜렛 줬어요. 법적으로 받아도 되는건가요?
3 9 22322021.05.19
- 실험실 학부생의 넋두리.
0 6 28562021.05.19
- PI회원 이거 등록되시나요?
0 5 14712021.05.19
- 학부생 기계공학과 조언부탁드립니다.
1 3 16242021.05.19
아 우리 연구실 너무 좋다 진짜 11 6 42212021.05.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