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안녕하세요 현차 계약학과 발표
0 3 19162021.05.22
- 대학원 지원을 했는지 교수님이 알수 있나요?
0 2 14642021.05.22
- 면담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0 1 19702021.05.22
- 대학원 코스웍 학점은 정말 필요 없는 건가요..?
6 7 106552021.05.22
- 제약회사원(영업직x)과 연구원을 준비하는 루트가 다른가요?
0 0 10582021.05.22
- 우리 랩 포닥 좀 안쓰럽다
12 4 116262021.05.22
- 카이 면접 질문이요
0 4 17262021.05.22
- 다들 석사 디펜스끝나고 학교나왔나요?
3 5 62622021.05.22
- 이것도 컨텍 실패인가요..? 많이 불안합니다..
0 0 14802021.05.22
- 이공계 박사졸업후 대기업 선호순위좀
19 10 61362021.05.22
- 석사진학시 EDA 강의 수강 경험을 중요시할지 궁금합니다.
0 0 17692021.05.22
- 4학년 학부 연구생 고민입니다.
0 2 35662021.05.22
- 카이스트 면접 경쟁률
0 18 54092021.05.22
- 연구실 생활동안 질문이 있습니다.
0 4 16622021.05.22
- 학생분들은 포닥 & 교수임용 중 어떤걸 선택하실건가요?
4 12 69102021.05.22
- 학사취업해도 전문성을 얻을 수 있나요?
4 2 46122021.05.22
- 서울대 국제대학원 서류컷
0 1 40132021.05.22
- 생물학 용어 중 라틴어가 많은 이유는 뭔가요?
0 6 18272021.05.22
- 카이 전산 학부 학점컷
0 6 48222021.05.21
- 영어 공부 조언을 구합니다.
0 5 27762021.05.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