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yk-ist
0 15 24012021.05.23
- 신소재-전자과 전과
0 0 17342021.05.23
- 선배님들 질문받아주세요 ㅠㅠ
0 5 12482021.05.23
- 머신러닝 프레시박사 계약연봉 7000?
1 23 58762021.05.23
- 현재 랩실 컨택하고 지원하기에는 너무 늦었나요?
0 0 11092021.05.23
- 석사 1기생, 현재 다니는 연구실 자퇴 후 타대 진학을 고민중에 있습니다.
0 3 38572021.05.23
- 생명공학 취업 연구실결정
0 0 20072021.05.23
- 벌레같은 새끼들 탈퇴한다
0 6 14122021.05.23
- 이새끼들은 학위따면 누가 돈 그냥 주는 줄아네
9 12 25472021.05.23
- 계약연봉을 7000을 적는 회사는 뭐하는 회사냐
7 10 35472021.05.23
- 유기 석사 취업
1 1 33192021.05.23
- 경희대유기랩 타대
0 4 25502021.05.23
- 안녕하세요 카이스트 대학원 질문드려요 ~
1 7 26892021.05.23
- 인터넷만 보면 개나소나 서울대에 월급 500이네 ㅋㅋ
3 18 30922021.05.23
- DGIST 정보통신융합공학과(ICE) 면접 질문 있습니다
1 0 12572021.05.22
- 미국 유명 대학(~20위) 중 한 학교 DB에 등록된 한국 대학들
2 9 17122021.05.22
- 타교 학부연구생 컨택 메일 드렸는데
0 4 33892021.05.22
- 대학원 준비하는 학생입니다. (로봇, 메카트로닉스)
0 5 38352021.05.22
- 카이스트 전전 컨택
0 1 18852021.05.22
- 컨택 두군데 이상하는건 민폐일까요?
0 1 17652021.05.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