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6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2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2 - 교수평가
31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0 - 연구는 원래 혼자 하는 건가요? (석사 기준)
5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0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컨택 답장 반응 어떤가요....?
1 5 35042022.10.08
- 우송대 4.4
40 25 87842022.10.08
- 선배님들 질문드립니다.
1 0 8822022.10.08
- 논문 쓰실 때, 다들 어떻게 하시나요?
5 11 49512022.10.08
- 연구실 처음 들어와보는 첫 출근한 갓 대학원생한테 기대가 크진 않겟죠..?
4 6 22832022.10.08
- 머신러닝 응용만 하려면 사전지식 얼마나?
2 3 30482022.10.08
- 컨택후 교수님 면담 때 피피티 발표 질문
1 4 15432022.10.08
- 석박통합과정 포기
0 6 74772022.10.08
- 정말 현실적인 조언 부탁드립니다 !! ㅜㅜㅜ
8 3 13182022.10.08
- 석사만 한다고 하면
2 4 25842022.10.08
- 컨택 이후 면담 한번 더 요청해도 괜찮을까요??
2 1 16112022.10.08
- 생활비 관련 질문 드립니다ㅜ
2 7 25142022.10.08
- S대 협동과정 인공지능 면접 난이도 관련 질문
1 7 24602022.10.08
- 컨텍메일 답장이
1 2 12382022.10.08
- 대학원 자퇴 후 타 대학 컨택
3 3 34082022.10.08
- 여자 29 박사진학
4 5 22202022.10.08
- 김박사넷과 하이브레인넷과의 차이
11 8 81372022.10.08
- 나무위키에서 OO대 / 인물 보면 의외로 강한 학교들이 있어요?
20 10 32352022.10.08
- 서울대 재료공학부
3 0 14082022.10.08
- 대학원생, 연구원 분들 고민 좀 들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17 36042022.10.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