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6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2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2 - 교수평가
31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0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6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0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대학원 합격 후 기말고사
1 2 21992022.10.12
- 90*160사이즈 포스터 ppt서식 요청
1 3 21602022.10.12
- 랩실 동기가 많으면...
1 12 37782022.10.12
- 대학원 면담 후 뽑힐지 아닐지 애매하네요ㅠㅠ
0 2 23432022.10.12
- 도룡지기 - 용을 죽이는 재주
1 0 9432022.10.12
- 컨택 완료 후 서류접수기간쯤에
1 1 16462022.10.12
- 아 자괴감 진짜 미치게 든다
3 7 19372022.10.12
- spk 대학원은 일본대학은 안쳐주나요
0 13 33572022.10.12
- 팔 저리시는 분 없으신가요
0 4 10372022.10.12
- 원서접수 후 취소....
3 4 33542022.10.12
- 대학원 진학 고민 자교 VS SPK
0 10 64002022.10.12
- 원서 경력란에 학부연구생 쓰시나요??
1 2 30352022.10.12
- 에디터 의견이 이렇게 왔는데 딴데 써야되나요?
0 14 15332022.10.12
- 서울대 희망연구실 제출 시 컨택여부
0 2 13942022.10.11
- 면접이 망했다는 기준이 어떤거 인가요??
0 4 38232022.10.11
- 안녕하세요 지방사립대 출신입니다 대학원 관련되어 선배님들에게 상담하고 싶습니다.
8 10 41962022.10.11
- 지도교수님 강의가 젤 빡세네요
0 1 16552022.10.11
- 세종대 계약학과
0 3 33782022.10.11
- 서류제출때 토익 560점 낸다 vs 안낸다
2 14 41742022.10.11
- 오각형은 좋은데 블락된 한줄평이 많은 연구실
4 13 45772022.10.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