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6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2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2 - 교수평가
31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0 - 연구는 원래 혼자 하는 건가요? (석사 기준)
5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0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빅데이터, ai 대학원 가려면 다룰줄아는 프로그래밍 언어가 많을수록 좋을까요?
4 14 23752022.10.08
- 올해 박사 전문연 후기 점수 가능성과 입영연기 관련 궁금증
4 4 17522022.10.08
- 박사진학/취업에 대한 고민…
3 2 23852022.10.08
- MDPI 투고 관련 질문드립니다
3 9 66002022.10.07
- 원서 날짜 실수
2 2 11442022.10.07
- 계약학과에 석박통합지원 어떤가요?
2 2 18982022.10.07
- 컨택 완료한 뒤 합격전에 교수님께 메일 보내시나요?
1 3 19052022.10.07
- 과제 하나도 안하면서 월급 받아가는 대학원생
19 10 133842022.10.07
- 학사취업vs대학원 산학연계후 박사취업
1 7 37362022.10.07
- 카이스트 Lgenius로 가시는 분 있나요?
2 8 41682022.10.07
- 컨텍메일 보내고 오늘 면담했는 데 너무 긴장해서 말을 어버버한거 같아요 ...ㅎㅎ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 3 21562022.10.07
- 서울대 확률 지극히 낮을까요?
4 8 47052022.10.07
- 논문 읽기도 독서인가요?
3 6 29572022.10.07
- 뭔가 주눅이 든다고할까 기운이 빠지네요..
6 3 44702022.10.07
- 천사교수님이란...
4 2 24532022.10.07
- 서울대
5 3 28242022.10.07
- 컨택메일후 답장을 받았는데
1 1 16672022.10.07
- -ist 라인 대학원 질문
4 1 14022022.10.07
- 인건비 문제
1 3 19592022.10.07
- SPK 비인기과 학부 1학년입니다.
2 10 16252022.10.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