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6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0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연구 재미있다
9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2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18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0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
8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생명+화학공학 커리큘럼 봐주실 수 있으실까요??
0 1 21972022.11.18
- 공대 대학원 논문 주제 정하기
0 5 110022022.11.18
- 취업을 목적으로 대학원을 가는데 기업연구가 많은 랩실 좋을까요
2 8 34732022.11.18
- 졸논 디펜스, 교수님들이 하실만한 형식적인 질문이 뭐가 있을까요?
0 3 34052022.11.18
- 혼자 연구하시는 분들? 박사나 석사 직장인이나 무관합니다만 있으시면 같이 하면 좋을 듯한데...
0 10 13832022.11.18
- 조/부교수님
1 6 35502022.11.18
- 석사하면서 스타트업 창업
2 2 20212022.11.18
- 포스텍 쪽 자취
0 9 36182022.11.18
- 박사 연구실 선택 고민중입니다.
0 0 10692022.11.18
2개의 랩실 선택에 있어서 0 1 10432022.11.18
- 사이언스 본지 프로세스 질문입니다.
0 9 22472022.11.18
- 카이스트 인턴
1 2 22942022.11.18
- 일본 대학원이
4 9 29992022.11.18
- 카이스트 가능할까요?
0 10 39832022.11.18
- 보통 괴수들
3 3 37112022.11.18
- 제가 조급한건지 아니면 잘 모르겠습니다.
1 9 21752022.11.18
- 석사 선배의 석사 논문 심사에 참관 해야 하는 건가요?
2 6 24802022.11.18
- 한국항공대는 어느정도 수준인가요? 입시때
3 6 40742022.11.18
- 디스플레이 쪽 전공하고싶은 n수생입니다.
0 4 17982022.11.18
- 자대 랩실을 갈까 생각중에있는데 월급이 조금 마음에 걸리는데 원래 이런가요
3 13 20562022.11.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