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6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0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연구 재미있다
9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2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18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0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
8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요새 리비전 다 그런가
9 12 56902022.11.19
- 지속가능한 대학원 생활은 대체 뭘까
8 2 25012022.11.19
- 랩 선택에 있어서 조언 부탁드립니다.
0 5 15952022.11.19
- 연구실 한줄평 이거는 무슨 의미인가요?
0 0 21382022.11.19
- 연세대 학부 졸업시 해외 유학 어떤가요?
14 1 28362022.11.19
- 대학원 오지게 힘드네
2 2 30822022.11.19
- 외장메모리 구매 관련 질문
0 2 14282022.11.19
- ssh학부생-미국 탑스쿨
3 9 19212022.11.19
- 디펜스 끝났습니다!
11 3 30992022.11.19
- kp학부생 학점, 진로 고민
0 1 12622022.11.19
- 공대기준))연대/고대 vs 유니스트/지스트 타대비율
11 7 79612022.11.19
- 이건 자퇴만이 답인가요? 건강 때문에 희망이 없네요 ㅎㅎ
1 7 18562022.11.19
- 저는 컨택이란 거 여기서 처음 봤네요...
4 13 32712022.11.19
- 이정도 논문내는랩실이면 실적좋은건가요??
0 12 36172022.11.19
- 연구실 인턴 활동과 석사 합격
1 0 18532022.11.19
- 불확실성의 두려움을 어떻게 극복해야 할까요?
8 8 26522022.11.19
- [생명]학부생입니다. 대학원과 취업이 정말 많이 고민됩니다.
1 7 29592022.11.19
- 대학원 면접 2분만에 끝났는데
2 3 31352022.11.19
- 학부연구생하면 무조건 그 연구실에 들어가야하나요?
0 11 32112022.11.19
- 대학원 네임
2 3 22122022.11.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