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6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0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연구 재미있다
9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2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18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0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
8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대학원 면접 원래 이런가요..?
1 6 35062022.11.19
- 전공면접 답을 거꾸로말한거같네요
0 3 18542022.11.19
- kp 24년 봄학기 컨택관련 문의입니다.
0 3 12332022.11.19
- 유니/지스트 2년전에 임용하신 조교수님 랩실 진학 도박인가요?
2 7 30622022.11.19
- 한양대 지스트 유니스트
0 8 43442022.11.19
- 박사보다 학사 어디인지 더 따지는 한국에선
13 23 254322022.11.19
- 랩에서 학부연구생때부터 있었는데
0 1 14272022.11.19
- 유니스트 u-wurf 프로그램 어떤가요?
0 7 79302022.11.19
- 부모님이 진학 반대하셨던 선배님들께 조언 구합니다
0 1 24612022.11.19
- 석사간다고 무조건 학사보다 취업 잘되는건 아니죠?
2 13 38022022.11.19
- 대학원 관둘때 이렇게 말씀드리면 어떨까요?
2 2 23942022.11.19
- 미국에 있는 대학교에서 랩인턴 5개월 한것도 나중에 취준할때
0 4 15962022.11.18
- 건대 공대 석사진학 하는것보다 유니스트/지스트 가는게 아무래도
10 12 95012022.11.18
- 학부연구생 올해 9월부터 하고 내년에 석사간다고 교수님한테
4 1 12362022.11.18
- 학부생 조언 부탁드립니다.
0 1 8762022.11.18
- 제친구 석사간다고 교수님한테 거짓말치고 학부연구생 하면서 스펙쌓음
0 15 225372022.11.18
- 연세대 전전
0 2 29562022.11.18
- 교수님들이 보통 면접 직전에 면접자 서류 읽으신다는데 맞나요..?
0 0 10692022.11.18
- 보통 컨택 후 지원하기 전에 교수님께 따로 지원한다고 메일을 보내나요?
0 2 14872022.11.18
- 인공지능 대학원생 노트북 사양
0 10 47532022.11.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