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지도 교수는 반드시 인성이 바른 사람을 만나야 합니다.
394 - 대학원생 예절에 대해 쓴 글 보고...
216 - 아무래도 랩 잘못들어온듯 싶습니다
7 - 감정 못 숨기는 무능한 포닥 때문에 숨이 막혀요
4 - 논문 리뷰 중에 유사 연구가 출판되어 리뷰어가 이를 지적하면
4 - 박사논문 참고문헌 누락 좀 있다고 연구윤리위 표절 판정 받았습니다.. Ref3(렙쓰리 제보)
67 - 서울대학교 산단은 대체 뭘 하겠다는 건지 모르겠네요
9 - 박사우수장학금 선정 결과
3 - 전문대학생 대학원진학 조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 - 근데 국내외 저널 게재하면 AI든 사람이든
3 - 내거 뺏어서 박사 몰아주기 뭐임?
8 - 왜 한국 대학원은 전부 한글파일을 쓸까요..
7 - 하고싶은 연구 딜레마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비전공자인데 인공지능융합 대학원 어떤가요
0 2 11222024.06.23
- 카이스트 우수성 입증자료 관련 질문입니다
1 2 18132024.06.23
- 교수님과 대화 주기
0 5 20892024.06.23
- Github로 개인블로그
0 8 10682024.06.23
- UV-Vis 질문 드립니다
1 3 8702024.06.23
- 유니스트 놀러갔는데
5 5 65822024.06.23
- 뒤늦게 심장이 뛰는 분야를 찾은 4학년 도와주세요
4 8 47112024.06.22
- 등록금 질문드립니다
0 2 6912024.06.22
- SKP 석사의 가치?
4 17 30732024.06.22
- 유기합성분야 어떻게 보시나요?
1 5 14012024.06.22
- 질문
0 0 8502024.06.22
- 학회지 저자에 사수 이름 넣는게 예의 인가요?
2 4 37512024.06.22
- 카이스트 이미지 메이킹 좀 웃기네요
54 56 98702024.06.22
- 티스토리나 velog에 논문 리뷰 정리하는거 어떻게 생각하세요?
2 8 28722024.06.22
- 일본 건축학과 3학년 재학 중인 학생입니다.. 진로 고민
0 4 14252024.06.22
구글스콜라 시멘틱스콜라 논문 등록 안됨 0 2 10162024.06.22
- 같은 과, 다른 연구실 교수님께 논문 리뷰를 부탁드릴 수 있을까요?
0 8 19772024.06.22
- 대학원갈거면 자격증같은거 별로 필요없나요?
0 5 22112024.06.22
- 학사로 삼성 리서치 들어가면 어떤가요
0 7 50602024.06.22
- 대학원 준비 관련 질문
0 2 8392024.06.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