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지도 교수는 반드시 인성이 바른 사람을 만나야 합니다.
394 - 대학원생 예절에 대해 쓴 글 보고...
215 - 아무리 강사라도 상명대 출신이 서울대 교단에 서는 건 말이 안되지 않나???
155 - 감정 못 숨기는 무능한 포닥 때문에 숨이 막혀요
4 - 논문 리뷰 중에 유사 연구가 출판되어 리뷰어가 이를 지적하면
4 - 박사논문 참고문헌 누락 좀 있다고 연구윤리위 표절 판정 받았습니다.. Ref3(렙쓰리 제보)
67 - 서울대학교 산단은 대체 뭘 하겠다는 건지 모르겠네요
9 - 박사우수장학금 선정 결과
3 - 전문대학생 대학원진학 조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 - 근데 국내외 저널 게재하면 AI든 사람이든
3 - 내거 뺏어서 박사 몰아주기 뭐임?
8 - 왜 한국 대학원은 전부 한글파일을 쓸까요..
7 - 하고싶은 연구 딜레마
3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 삼전닉스 vs 정출연/교수 논쟁은
23 - 제 1공동저자 거의 없는 랩실
11 - 물설사의 습격
17 - 학교 안에서 자기 회사 굴리려고 학생들 갈아 넣는 교수, 이거 정상인가요?
12 - 서울대 대학원 진학 가능할까요
10 - 학회에서 만난 모교 교수님
19 - 교수이직 해야하나..
16 - Scientific Reports 어떤가요?
11 - 대학원 어디를 갈지 고민입니다
9 - 대학원 여러 곳 지원이 잘못인가요..
10 - 교수가 학생한테 통수 맞는게 가능함?ㅋㅋ
17 - 그냥 진학 안할거면 솔직하게 일찍 말해주기라도 해라
6 - 대학원 여러 군데 컨택이 민감한 주제인 것 같은데
6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김박사넷 이용한지 얼마 안 되서 궁금한점
0 1 10472024.06.25
- 교수님들이 학점 성장률도 고려를 할까요?
0 10 26692024.06.25
- 학점 4.1에 13프로면 석차를 안내는게 낫나요?
0 5 26132024.06.25
- 선배님들은 cv 김박사넷 양식 이용하시나요??
0 4 16072024.06.24
- 대학원 합격 포기후 동일 대학원 재진학 가능할까요?
0 6 13402024.06.24
- 박사과정 장려금 선정되셨던 분들 월급 어떻게 되었나요?
4 22 77502024.06.24
- 대학원 진학 고민
0 0 11832024.06.24
- 자퇴 이야기를 어떻게 드리는게 좋은지 조언해주실 수 있을까요?
5 9 29082024.06.24
- 박사과정 장려지원금 이의신청관련
0 6 26022024.06.24
- 아아 일하기 실타아아
0 0 9292024.06.24
- 안녕하세요. 처음 글을 적어봅니다. 지거국(부/경) 교수님과 컨택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0 6 22442024.06.24
- 카이스트 컨택 과정
0 4 12232024.06.24
- 카이스트 계약학과
0 7 20852024.06.24
- 리뷰어가 지적하지 않은 것까지 대폭 리비전 했습니다. 사고친 걸까요?
2 7 60982024.06.24
- 화학과인데 어느 분야로 가는게 좋을까요?
5 1 21552024.06.24
- 박사과정 장려금 관련의 질문
0 2 21002024.06.24
- [실험 피험자 모집] 월경 주기 중 스포츠 테이핑이 성인 여성의 균형에 미치는 영향.
3 0 11732024.06.24
- BK 국제 공동연수 선정되었네요
2 1 16732024.06.24
- 대학원 여러 과 지원
0 2 4592024.06.24
- 사람 많은 신생랩
0 4 11892024.06.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