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지도 교수는 반드시 인성이 바른 사람을 만나야 합니다.
393 - 대학원생 예절에 대해 쓴 글 보고...
215 - 미국이 최고 수준의 논문을 많이 쓸 수 있는 이유가 뭘까요
12 - 감정 못 숨기는 무능한 포닥 때문에 숨이 막혀요
4 - 논문 리뷰 중에 유사 연구가 출판되어 리뷰어가 이를 지적하면
4 - 서울대 vs 카이스트
3 - 서울대학교 산단은 대체 뭘 하겠다는 건지 모르겠네요
7 - KAIST 산디과 석사 면접 후기
3 - 박사우수장학금 선정 결과
3 - 전문대학생 대학원진학 조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 - 내거 뺏어서 박사 몰아주기 뭐임?
7 - 왜 한국 대학원은 전부 한글파일을 쓸까요..
6 - 하고싶은 연구 딜레마
3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 삼전닉스 vs 정출연/교수 논쟁은
22 - 박사논문 참고문헌 누락 좀 있다고 연구윤리위 표절 판정 받았습니다.. Ref3(렙쓰리 제보)
31 - 제 1공동저자 거의 없는 랩실
11 - 결혼하자는 남친..전 포닥 다녀오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10 - 물설사의 습격
17 - 학교 안에서 자기 회사 굴리려고 학생들 갈아 넣는 교수, 이거 정상인가요?
10 - 서울대 대학원 진학 가능할까요
9 - 학회에서 만난 모교 교수님
18 - 교수이직 해야하나..
14 - Scientific Reports 어떤가요?
11 - 대학원 어디를 갈지 고민입니다
9 - 대학원 여러 곳 지원이 잘못인가요..
9 - 교수가 학생한테 통수 맞는게 가능함?ㅋㅋ
15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동물실험 못 하는 축산분야 석사 (요약있음)
1 0 6322024.07.04
- 이제 미국 가서 자연어처리 연구하면 돈 내야 하나요?
3 2 15352024.07.04
- 통계대학원 얘기도 해주세요 ㅠㅠㅠㅜ
0 2 11792024.07.04
- 신소재 합성쟁이 박사 취업이 걱정이네요
1 7 12342024.07.04
- 과기원 (유디지) 전전 입시 고민 (ft. 전공 과목 폭망)
0 2 10302024.07.04
- KAIST 대학원 진학 vs 카투사
1 4 20342024.07.04
- AI가 레드오션은 맞음
2 1 7902024.07.03
- 학부연구생인데 석사까지 관심이 있는데요
0 7 7672024.07.03
- 기업이나 정부나 학계나 게임 안되는 LLM 붙잡고있는거 역겹네
50 34 106202024.07.03
- AI대학원이 레드오션이다 == 꿀 빨지 못하도록 사다리 걷어차기
42 13 158392024.07.03
- 연구자와 인타넷 방송인의 공통점
3 1 5422024.07.03
- 안녕하십니까 반도체 공학 원서 관련해서 질문드립니다
0 1 4552024.07.03
- 공대출신 직장 다니는 중입니다. 어느수준까지 대학원입학 가능한가요
1 8 22152024.07.03
- 의대 졸업생 BCI 관련 연구실 고민
0 2 10122024.07.03
- 타대 자대 고민이 있습니다
1 2 5812024.07.03
- 중복 데이터 사용 가능한가요?
0 5 10222024.07.03
- 포닥하면서 외부강의 가능한가요?
0 2 16002024.07.03
- 충남연구원 문의 ㅡ 어떠한 정보도 감사합니다
1 2 5032024.07.03
- 여자친구 졸업선물
7 6 19962024.07.03
- 회사 입사 후 현타
0 1 5432024.07.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