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지도 교수는 반드시 인성이 바른 사람을 만나야 합니다.
393 - 대학원생 예절에 대해 쓴 글 보고...
215 - 미국이 최고 수준의 논문을 많이 쓸 수 있는 이유가 뭘까요
12 - 감정 못 숨기는 무능한 포닥 때문에 숨이 막혀요
4 - 논문 리뷰 중에 유사 연구가 출판되어 리뷰어가 이를 지적하면
4 - 서울대 vs 카이스트
3 - 서울대학교 산단은 대체 뭘 하겠다는 건지 모르겠네요
7 - KAIST 산디과 석사 면접 후기
3 - 박사우수장학금 선정 결과
3 - 전문대학생 대학원진학 조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 - 내거 뺏어서 박사 몰아주기 뭐임?
7 - 왜 한국 대학원은 전부 한글파일을 쓸까요..
6 - 하고싶은 연구 딜레마
3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 삼전닉스 vs 정출연/교수 논쟁은
22 - 박사논문 참고문헌 누락 좀 있다고 연구윤리위 표절 판정 받았습니다.. Ref3(렙쓰리 제보)
31 - 제 1공동저자 거의 없는 랩실
11 - 결혼하자는 남친..전 포닥 다녀오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10 - 물설사의 습격
17 - 학교 안에서 자기 회사 굴리려고 학생들 갈아 넣는 교수, 이거 정상인가요?
10 - 서울대 대학원 진학 가능할까요
9 - 학회에서 만난 모교 교수님
18 - 교수이직 해야하나..
14 - Scientific Reports 어떤가요?
11 - 대학원 어디를 갈지 고민입니다
9 - 대학원 여러 곳 지원이 잘못인가요..
9 - 교수가 학생한테 통수 맞는게 가능함?ㅋㅋ
15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왜 고학점 설포카 학부생들이 AI 대학원에 매달리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13 4 35642024.07.03
- 'AI는 이제 레드오션이다" -> 인공지능 대학원 준비생들의 훌리짓
14 3 28322024.07.03
- 연구실 출퇴근 시간
2 8 37812024.07.03
- 코딩 능력이 미래에도중요할까요?
1 11 37842024.07.03
- 4학년인데 이제 와서 깨달음...
1 6 34582024.07.03
- 학생 여러분
8 1 13082024.07.03
- 학부생인데요 지도교수님께 논문 추천해달라고 해도 괜찮을까요?
0 3 16032024.07.03
- 드디어 척척석사
2 2 10172024.07.03
- Ai플은 돌고 도는군요..
8 2 19282024.07.03
- 3D vision vs multi-modal generation
0 1 12082024.07.03
- 도와주세요...) 학술논문 지도교수 없이 솔플 가능한가요?ㅠㅠㅠㅠ
12 21 67372024.07.03
- 유학과 국내대학원
2 0 4522024.07.03
- 대학원 서성한이랑 외대중에 어문쪽은 어디가 더 낫나요?
0 0 6642024.07.03
- 연구교수 랩실 인턴 장단점
0 2 9212024.07.03
- 제가 진학 가능한 대학원 레벨이 궁금합니다.
5 8 13832024.07.03
- 연구실 생활 팁을 구합니다.
2 10 17192024.07.03
- 카이스트 or 충남대 대학원 합격생 계신가요?
5 11 22402024.07.03
하이브레인넷 감사의 글 4 4 13162024.07.03
- 연애 고민
2 0 11262024.07.03
- 대학원 입학 전에
0 1 6902024.07.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