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졸업준비중인데 교수님의 사생활바쁨으로 논문 작업해서 보내드랴도 리뷰는 안해주시고… 그렇게 미루고 미루다가 뒤늦게서야 논문 섭밋했는데 하나가 계획대로 안풀려서 리젝되었습니다… 그래서 한달전에 다른곳에 mdpi 계열로 급하게 리서브미션을 진행했는데 최근에 보다보니 24년도에 좀 문제가 있어서 조기경보를 받았다 이런게 생겼더라구요… 그래서 찝찝하다보니 현재 철회의사 밝히고 다시 다른 저널에 도전하려고 합니다 대략 시간이 5개월정도 뿐이라 논문 퀄리티 자체는 4-5점이나 2-3점대 정도라도 억셉만 되면 진행하려고 합니다 혹시 mdpi를 제외하고 좀 빠르게 할 수 잇는곳이 있을까요? 현재 결혼준비도 하고있고… 이미 한학기가 밀린상태라 또 연장되면 앞으로 계획에 큰 문제가 있어서 마음이 너무 급합니다.. 분야는 암에 신규치료제 사용한 것이며 노블하지는 않은 대신 동물실험으로 여러가지 테스트를 진행하여 긍정적인 결과를 확인했습니다 도움 부탁드립니다…
카카오 계정과 연동하여 게시글에 달린 댓글 알람, 소식등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댓글 1개
2025.01.26
분야가 다른데 어떻게 답이 될까요. 그리고 리뷰프로세스 짧으면서도 리뷰난이도가 낮은곳이면 어차피 mdpi와 대동소이할텐데요. frontiers도 리뷰 잘못걸리면길어지고, 저널마다 상당히 달라지는내용아닐까요. 교수와 상담하시거나 본인분야 논문은 본인이 아시지않을까요. submission to acceptance period치면 꽤나 비슷하게들 나와있기도하고요.
2025.0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