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봄학기에 타지역에 있는 대학원 석사 입학하게되었씁니다.
현재 고민은 방학 중에 미리 가서 인턴을 하느냐 마느냐인데요. 타지에 있다보니까 학기 중에는 인턴을 못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래서 지난 <<방학동안 인턴 -> 학기 중 인턴x -> 이번 겨울 방학 -> 입학과 봄학기 시작의 일정>> 의 현상황에서 이번 겨울방학을 어떻게 보내야할지 고민이 됩니다.
타대에서 가는 거고 오랜만에 다시 그 랩실에 가는 거라 미리 적응하고 공부할 걸 생각해서 1월이나 2월부터는 있을 예정입니다. 솔직히 마음같아서는... 1월은 좀 놀면서 지키고 싶은데ㅜㅜ 라는 생각이 들면서도 마음 한편으로는 대학원가겠다는 사람이 놀 생각이나 하고;;라는 생각도 들면서 고민이 되네요..
물론 다음주 중에 교수님과 선배님들께 한번 여쭤볼 생각이긴합니다만 그래도 여기에 계신 분들의 의견이 궁금합니다..
카카오 계정과 연동하여 게시글에 달린 댓글 알람, 소식등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댓글 2개
상처받은 어니스트 러더퍼드*
2022.11.27
랩미팅부터 참가
2022.11.28
저는 1월 달부터 출근했습니다. 그리고 학교마다 개인마다 다르겠지만 보통 12월 중순정도 되면 대부분 종강하니까 그 때부터 1월 첫째 주까지 쉬면 대략 보름정도 혹은 그 이상 쉴 수 있는 기간이 생길 수도 있는데, 시간 스케쥴 잘 조정해서 그래도 1월 중순부터 출근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2022.11.27
2022.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