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PK(부산,경북) 대학을 다니고 있고 컴퓨터 비전 쪽에 관심있지만 아무것도 모르는 3학년 학생입니다.
지금 수준은 딥러닝 기초 책 보고 공부하는 수준입니다.
우선 아직 공부나, 경력이나 여러모로 미숙한 상황이지만 미래의 상황에 대해서 많이 걱정이 됩니다.
우선 제 성적은 4.0/4.5 수준이고 졸업때까지 열심히하면 4.1까지는 올릴 수 있을 것같습니다. (아닐수도....)
질문1. 하지만 컴퓨터 비전 쪽이 인기가 많은 랩실인데 서카포 대학원에 갈수 있을까요?
안된다면 자대 대학원에 갈 생각인데, 자대 대학원 학벌이 안좋은 것이 나중에 취직할때 크게 문제가 되는지 궁금합니다.
질문2. 자대 대학원에 컨택을 취하고 나중에 서카포 대학원에 붙으면 가도 괜찮나요??
질문3. 제가 영상처리 쪽에 관심이 있는데, 연구실 중에 영상을처리 분야 연구실과 의료영상 처리 분야 연구실이 있던데 둘의 차이가 큰가요? 의료 영상 쪽으로 갈 생각은 일단 없고(잘 모르기도 합니다.. 일자리가 많은지도 잘 모르겠어요), 네이버 TV나 이런 대기업으로 취직하고 싶은데 후자쪽으로 연구실을 갔을때 큰 차이가 나는지 궁금합니다. 실적 자체는 후자가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질문4. 자대 대학원을 간다면 보통 컨택은 언제하는게 좋은지도 궁금합니다.
질문이 많은데,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답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카카오 계정과 연동하여 게시글에 달린 댓글 알람, 소식등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댓글 4개
2021.08.26
질문2에 대한 답: 안될거야 없겠지만 자대 교수님이 열받을 수 있습니다.
그냥 이건 되고 안되고 문제가 아닌 신뢰의 문제입니다. 마치 지금 고향에 이성친구에게 고백해두고 서울가서 새 이성친구 만나도 될까요? 이런 질문인거죠.
2021.08.26
대댓글 1개
2021.08.26
대댓글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