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대 면접 및 구술고사 날짜&학부 중간고사

2021.04.14

2

1645

S대 면접 및 구술 고사 날짜가 4/19일 이후부터 각 과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고 하는데 4/26일부터 4/30일까지가 학부 중간고사 기간이거든요..

혹시 대학원 면접 및 구술고사 날짜가 학부 중간고사 시험 날짜랑 겹치게 된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혹시 이런 경험 해보신 선배님들은 어떻게 하셨나요?

전공 시험은 교수님께 어떻게든 말씀드리면 조절해주실 수도 있을 것 같긴 한데 교양 수업은 시험 일자 조정이 가능할지 확신이 안서네요..
아무래도 대학원 면접 날짜는 바뀔 수 있는 확률이 낮을 것 같아서 현재 재학중인 대학교 교수님들께 시험날짜를 조정 부탁드리는게 제일 현실적인거 같은데..

지원서 접수 하면서 보니 화상면접 신청란이 있던데 거기에는 사정상 해외에 있거나 2주 자가격리를 해야한다던가 등 불가피한 사정이 있을 경우 대학원 학부(과)와 합의하에 화상면접을 진행할 수 있게 되어있던데 지원서 접수 기간은 이번주가 끝인데 면접 날짜는 19일부터 확인할 수 있다고 해서 아직 정해지지도 않았는데 화상면접을 신청하는 것도 아닌것 같고 그렇네요..ㅠㅠ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카카오 계정과 연동하여 게시글에 달린
댓글 알람, 소식등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댓글 2개

2021.04.14

답을 대충 알고 계시는 것 같네요. 수업 진행하시는 교수님들께 대학원 면접 일정/방식을 바꾸지 못한다는 전제로 먼저 문의드리고, 그래도 안 됐을 때에 대학원에 문의하세요. 제가 경험하기로는 대학원/회사 면접이랑 시험이 겹치는 경우에는 대체 과제를 주시거나 시험을 따로 보게 해주시거나 등등 일정 맞춰주시려고 노력해주셨습니다.

대댓글 1개

해당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댓글쓰기

게시판 목록으로 돌아가기

앗! 저의 실수!
게시글 내용과 다른 태그가 매칭되어 있나요?
알려주시면 반영해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