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지도 교수는 반드시 인성이 바른 사람을 만나야 합니다.
394 - 대학원생 예절에 대해 쓴 글 보고...
215 - 아무리 강사라도 상명대 출신이 서울대 교단에 서는 건 말이 안되지 않나???
155 - 감정 못 숨기는 무능한 포닥 때문에 숨이 막혀요
4 - 논문 리뷰 중에 유사 연구가 출판되어 리뷰어가 이를 지적하면
4 - 서울대학교 산단은 대체 뭘 하겠다는 건지 모르겠네요
7 - KAIST 산디과 석사 면접 후기
3 - 박사우수장학금 선정 결과
3 - 근데 국내외 저널 게재하면 AI든 사람이든
3 - 내거 뺏어서 박사 몰아주기 뭐임?
8 - 왜 한국 대학원은 전부 한글파일을 쓸까요..
6 - 하고싶은 연구 딜레마
3 - 그냥 진학 안할거면 솔직하게 일찍 말해주기라도 해라
9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 삼전닉스 vs 정출연/교수 논쟁은
23 - 박사논문 참고문헌 누락 좀 있다고 연구윤리위 표절 판정 받았습니다.. Ref3(렙쓰리 제보)
33 - 제 1공동저자 거의 없는 랩실
11 - 물설사의 습격
17 - 학교 안에서 자기 회사 굴리려고 학생들 갈아 넣는 교수, 이거 정상인가요?
12 - 서울대 대학원 진학 가능할까요
10 - 학회에서 만난 모교 교수님
19 - 교수이직 해야하나..
15 - 전문대학생 대학원진학 조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6 - Scientific Reports 어떤가요?
11 - 대학원 어디를 갈지 고민입니다
9 - 대학원 여러 곳 지원이 잘못인가요..
10 - 교수가 학생한테 통수 맞는게 가능함?ㅋㅋ
17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실적좋고 젊은교수, but 강의평가 bad
1 3 68532020.08.04
- This is real임?
2 9 65852020.08.04
- 가고 싶은 정출연
1 3 63842020.08.04
- SPK vs YK
0 7 62722020.08.04
- 카이스트 학점 관련 질문드립니다.
4 2 63502020.08.04
- 연구실에 좋아하는 여자 후배가 생겼습니다.
10 30 177012020.08.04
- 김박사 대학원 조회수
0 1 47392020.08.04
- 카이스트 산학장학생 면접 해보신 분 있으신가유
0 7 89752020.08.04
- 교수님이 전화로 얘기하는게 나을것 같다는데 면담이냐?
0 3 70972020.08.04
- 주변에서 박사낚시 도와주면 뭐하냐
0 1 51092020.08.04
- 거리가 중요한건 맞지만
0 9 47262020.08.04
- 카이스트 학생회비
0 2 64252020.08.04
- 화학과 대학원 진학 관련 고민입니다
1 9 52872020.08.04
- Skp ky gud shs
11 15 51102020.08.04
- 영어면접있는데 아....ㅋㅋㅋㅋ아!!!!
0 2 69912020.08.04
- 캠브릿지
2 6 79492020.08.04
- S대 공대 석사인데 인건비가...
0 4 78042020.08.04
- 석박통합은 다들 뜯어말린다는데
1 7 79842020.08.04
- 석사와 다른 진로의 고민
0 3 41942020.08.04
- 포스텍 합격자 카이스트 면접준비좀 하도록 기합 넣어줘봐요
10 30 67782020.08.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