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지도 교수는 반드시 인성이 바른 사람을 만나야 합니다.
394 - 대학원생 예절에 대해 쓴 글 보고...
215 - 아무리 강사라도 상명대 출신이 서울대 교단에 서는 건 말이 안되지 않나???
155 - 감정 못 숨기는 무능한 포닥 때문에 숨이 막혀요
4 - 논문 리뷰 중에 유사 연구가 출판되어 리뷰어가 이를 지적하면
4 - 서울대학교 산단은 대체 뭘 하겠다는 건지 모르겠네요
7 - KAIST 산디과 석사 면접 후기
3 - 박사우수장학금 선정 결과
3 - 근데 국내외 저널 게재하면 AI든 사람이든
3 - 내거 뺏어서 박사 몰아주기 뭐임?
8 - 왜 한국 대학원은 전부 한글파일을 쓸까요..
6 - 하고싶은 연구 딜레마
3 - 그냥 진학 안할거면 솔직하게 일찍 말해주기라도 해라
9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 삼전닉스 vs 정출연/교수 논쟁은
23 - 박사논문 참고문헌 누락 좀 있다고 연구윤리위 표절 판정 받았습니다.. Ref3(렙쓰리 제보)
33 - 제 1공동저자 거의 없는 랩실
11 - 물설사의 습격
17 - 학교 안에서 자기 회사 굴리려고 학생들 갈아 넣는 교수, 이거 정상인가요?
12 - 서울대 대학원 진학 가능할까요
10 - 학회에서 만난 모교 교수님
19 - 교수이직 해야하나..
15 - 전문대학생 대학원진학 조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6 - Scientific Reports 어떤가요?
11 - 대학원 어디를 갈지 고민입니다
9 - 대학원 여러 곳 지원이 잘못인가요..
10 - 교수가 학생한테 통수 맞는게 가능함?ㅋㅋ
17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이런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1 0 42102020.08.04
- 저도 같은 연구실 여자 후배를 사랑합니다
31 10 123272020.08.04
- 통계학과 복수전공하는 공머입니다
0 1 67472020.08.04
- 학부연구생 경험이 아예 없는데 어떤 내용으로 컨택메일을 보내야 하나요??
0 1 102472020.08.04
- 여러 대학 이중 컨택시
1 1 60192020.08.04
- 신성철 KAIST 총장, '증거 불충분'으로 불기소 처분
4 1 47722020.08.04
- 카이스트 서류합격
2 0 43292020.08.04
- 한국은 그래도 역시 서울대인 듯
21 50 146982020.08.04
- 석사 첫학기에 연구실들어가면 무슨일부터 시키나요?
1 1 72092020.08.04
- 교수님 면담 이후...
0 1 52142020.08.04
- 정출연이면 결혼등급으로 어느라인임?
0 10 124432020.08.04
- 실적이 괴물급이라면 최소 어느정도 되어야 한다고 보시나요?
1 14 49062020.08.04
- 학부연구생 생활중인 대학생의 고민들어주세요..
2 2 59722020.08.04
- 컨택후기
0 1 52242020.08.04
- 기업 연구직 위해 석사입학
0 3 67232020.08.04
- 학점이 앞길을 막네요
2 9 76142020.08.04
- 산업계에선 파트박사나 풀타임이나 비슷하다던데
1 0 53952020.08.04
- 석박통합에서 석졸하시는 분들 교수님께서 쿨하게 놔주시나요...?
0 2 58792020.08.04
- 대학원 재수 질문드려요
1 1 46842020.08.04
- 가슴이 안뛴다.
4 6 58852020.08.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