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지도 교수는 반드시 인성이 바른 사람을 만나야 합니다.
392 - 대학원생 예절에 대해 쓴 글 보고...
215 - 미국이 최고 수준의 논문을 많이 쓸 수 있는 이유가 뭘까요
12 - 감정 못 숨기는 무능한 포닥 때문에 숨이 막혀요
4 - 논문 리뷰 중에 유사 연구가 출판되어 리뷰어가 이를 지적하면
4 - 서울대 vs 카이스트
3 - 서울대학교 산단은 대체 뭘 하겠다는 건지 모르겠네요
7 - KAIST 산디과 석사 면접 후기
3 - 박사우수장학금 선정 결과
3 - 전문대학생 대학원진학 조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 - 내거 뺏어서 박사 몰아주기 뭐임?
7 - 왜 한국 대학원은 전부 한글파일을 쓸까요..
5 - 하고싶은 연구 딜레마
3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 삼전닉스 vs 정출연/교수 논쟁은
22 - 박사논문 참고문헌 누락 좀 있다고 연구윤리위 표절 판정 받았습니다.. Ref3(렙쓰리 제보)
31 - 제 1공동저자 거의 없는 랩실
11 - 결혼하자는 남친..전 포닥 다녀오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10 - 물설사의 습격
17 - 학교 안에서 자기 회사 굴리려고 학생들 갈아 넣는 교수, 이거 정상인가요?
10 - 서울대 대학원 진학 가능할까요
9 - 학회에서 만난 모교 교수님
18 - 교수이직 해야하나..
14 - Scientific Reports 어떤가요?
11 - 대학원 어디를 갈지 고민입니다
7 - 대학원 여러 곳 지원이 잘못인가요..
8 - 교수가 학생한테 통수 맞는게 가능함?ㅋㅋ
15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연구/논문 실적 1도 없는 국박이 인서울 교수임용되는 법 공개
5 7 79382020.08.08
- 카이스트 cepp
0 0 54242020.08.08
- 석박통합은 졸업하면 박사학위만 받는건가?
1 7 54972020.08.08
- 학부생 논문
8 7 141632020.08.08
- 카이스트 면접 비대면?
1 0 76462020.08.08
- 학부생 랩실 관련 질문..
0 3 63252020.08.08
- 도저히 미박을 못버리겠으면 어떻게 하나요
3 16 68092020.08.08
- 디지유는 bk21 왜 없음?
1 8 87892020.08.08
- 여기 주연령층이?
1 8 51962020.08.08
- 안암K 기계과 BK 떨어진거야?
1 1 66652020.08.08
- 근데 석박통합은 아무 장점이 없지않나요?
2 9 142242020.08.07
- 카이스트 면접준비 어떻게 해야 할까요?
1 1 58982020.08.07
- 한국 대학원은 왜 학점을 많이 보나요?
8 19 83672020.08.07
- 기분 나쁜일
1 3 61522020.08.07
- 석박통합 신입생 계획
0 8 58342020.08.07
- 지스트 지구환경공학부 구술면접 아시는 분 계실까요?
1 1 68682020.08.07
- 카이스트 epss
0 1 60552020.08.07
- 컨택 후 확답
0 4 60062020.08.07
- 석사 막학기도 등록금 내나요?
0 2 58022020.08.07
- 여기서 죽치는 애들중
11 5 45642020.08.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