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폭풍전야.
20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석사 포기했습니다.
50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6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0 - 빨리 졸업해서 탈출하고싶다..
3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대학원 서류 시 수상실적
0 6 65502021.01.01
- 대학원생 돈 빌릴 방법 없을까요?
4 3 86872021.01.01
- scopus
1 8 62362021.01.01
- 구글 스칼라에 교수 프로필없으면
2 6 80722021.01.01
- 서울대 전기합격하신분들
0 6 44052021.01.01
- KP 대학원 입시 질문
0 11 48642021.01.01
- 후기모집은 많이불리한가요??
0 3 60642021.01.01
- 직장인이 대학원 진학 가능할까요?
1 19 61442021.01.01
- 교수님 오늘 출근안하실것같은데 새해인사 뭘로 보낼까요..?
0 3 68292021.01.01
- 이학사 공학사
0 3 150102021.01.01
- 전기 후기 (electronic 아님)
1 4 48882021.01.01
- 학부 SSH에서 설대 석박가기 위한 학점
1 16 58462021.01.01
- IF는 어느정도 되면 오~~ 할만한가요??
9 14 60382021.01.01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6 1 40632021.01.01
- 다들 새해복많이 받고 근데 한 가지 명심해야 할게 있어요
14 17 87752021.01.01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 0 42332021.01.01
- 모두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2 8 36762021.01.01
- 교수님께 새해인사 드립니까?
9 4 177112021.01.01
- 신입 대학원생 연구실 생활?
2 4 50642021.01.01
- 서울대나 포항공대학원 가능한가요?
0 4 61322020.12.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