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폭풍전야.
20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석사 포기했습니다.
50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6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9 - 빨리 졸업해서 탈출하고싶다..
3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학부 성적 = 성실도라는데 솔직히 인정 못하겠음.
42 30 154932021.01.03
- 고려대학교 대학원 자동차융합학과 진학 관련
0 2 107412021.01.03
- 지거국 부산경북 학부생인데
6 5 50452021.01.03
- 물리학과 학부출신은 대학원 연구에서 범용성이 큰가요?
0 6 54862021.01.03
- 박사학위 받으면 월 실수령 300씩은 보장되나요??
5 11 116272021.01.03
- 같은 대학 랩실 3개 정도 컨택하는게 무례한 일일까요?
1 4 65822021.01.03
- 신생 랩실 질문
0 6 49292021.01.03
- 성대 글바메 새내기인데여
2 9 58562021.01.03
- 박사떄는 석사(논문 + 학점) 학사(학점) 몇대 몇으로 보나요??
0 2 43702021.01.03
- 광학쪽 렙실 들어가면 codev, zemax 기본적으로 다 쓰는건가요?
0 4 56002021.01.03
- 생명분야 랩실 스펙 뭐가 필요할까요?
1 0 33552021.01.03
- Ist가서 인건비 좀 받으면
5 16 45622021.01.03
- 33석사 vs 37 박사
2 21 78382021.01.03
- 사우디 KAUST에 대하여..
5 9 143572021.01.03
- 이정도면 자대가는게 나을까요?
1 2 45672021.01.03
- 토익 점수 들고 질문하는 사람들에게
7 5 79732021.01.03
- 90년대부터 서울대 교수였는데 김박사넷 평없으면
2 7 55862021.01.03
- 합격하고 랩배정을 받았을 때
0 3 60202021.01.03
- 상경계 3.7 Ai대학원쪽 노 스펙이면 가기 힘들까요??
0 9 44192021.01.03
- 나이 32살에 박사학위 시작하는거 어떤가요?
2 12 73682021.01.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