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폭풍전야.
20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석사 포기했습니다.
50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6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9 - 빨리 졸업해서 탈출하고싶다..
3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산학장학생 포기하면 기록에 남아서 추후에 그 회사 지원할 때 불이익 있을까요>?
0 1 51282021.01.03
- 과제 많은 연구실 vs 과제 적은 연구실
4 9 66832021.01.03
- 박사학위자 기업에서 일하면 어때요???
3 10 69142021.01.03
- 안녕하세요. 박사 월 250+a 지급이면 비교적 어느 정도일까요?
5 11 65232021.01.03
- 대학원 진학관련 질문이 있습니다.
1 1 31212021.01.03
- 박사로 카이스트 vs 미국 Top50
17 53 175132021.01.03
- 카이스트, 포스텍 산학 질문입니다!
1 19 123982021.01.03
- spk 교수 되면 좋은점?
18 27 179612021.01.03
- 학부연구생 문의시 성적증명서
0 2 71562021.01.03
- 합격 후 궁금한 점에 대해 질문하려면
0 1 47432021.01.03
- 이런경우는 어떤경우인지 아시는분??
2 6 36672021.01.03
- 문돌이 3.9/4.5면 많이 낮은건가
4 5 52502021.01.03
- 26살 연고대입학.
0 5 107682021.01.03
- 해외포닥 하다가 교수직 지원하는 게 유리할까요 아님 정출연이나 종기원에서 교수직 지원하는 게 유리할까요
2 5 64752021.01.03
- 서울대 텝스
0 2 57382021.01.03
- 스펙평가좀요
0 5 51202021.01.03
- 혹시 산학연계는 아닌거 같은데 이 표시가 무엇인지 알 수 있을까요
0 4 43722021.01.03
- 자대 물리학과 교수님들 중에서 bk21 참여 교수님이 5명 있으신데....
2 6 59682021.01.03
- 대학원 진학 스펙평가 좀 부탁드립니다..
1 3 66642021.01.03
- 벨런스 평가좀.
7 7 43442021.01.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