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7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2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1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8 - 교수님 주말 연락
10 - 인공지능 대학원 현실 조언 부탁드립니다.
5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4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5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유니스트 화공이나 신소재는 한학년에 대충 몇명
3 0 29642021.01.21
- 잘 모르는 분야 연구실 지원
0 1 42342021.01.21
- 랩실에 입학후 원하는 분야 못갈시
3 3 24282021.01.21
- IST 재학생 분들 월급 어느정도 받으시나요?
0 17 103412021.01.21
- 지방대 타대생 기준 ssh 가는 이유가 뭐임?
14 50 160882021.01.21
- 대학원 지원 질문 (특이 케이스)
0 3 30352021.01.21
- 타대출신 Yk대학원 다시니는분들 학비
1 11 53122021.01.21
- 포스텍 신입생 분들 기숙사 어디를 희망하고 계신가요?
0 6 40512021.01.21
- 서울대 항공우주공학과 윤영빈 교수님 랩
4 7 67622021.01.21
- 아 1인실 너무 가고 싶은데
0 2 33552021.01.21
- 학부 평점 3.9/4.3이랑 4.0/4.3이랑 차이가 큰가요??
3 9 87192021.01.21
- 포스텍이랑 사이좋게 지내자...
17 15 66352021.01.21
- 석졸후 대기업 가시는 분들중에 연구직으로 가시는분들은
0 1 46882021.01.21
- 확실히 저출산으로 인해 대기업 취업이 좀 쉬워질까요?
0 7 55052021.01.21
- 자대생을 학연과정으로 받는 교수님
0 1 35562021.01.21
- 기계과 취업
0 5 73982021.01.21
- 후기 컨택 실패 전기 재시도
2 6 39802021.01.21
- 전북대/충북대/부경대/영남대라인 ist,ssh질문입니다
0 6 61982021.01.21
- 보통 대학원 원서 낼 때 여러곳 쓰나요?
0 4 47912021.01.21
- 성대 훌리 및 분탕러들 특징
11 5 62352021.01.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