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6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0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연구 재미있다
9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2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18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0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
7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고려대 정보보호대학원 준비
0 8 116682021.04.19
- spk 가능할지 평가좀 부탁드려요
0 6 26762021.04.19
- 박사하다 이럴 때 난 현타옴.
8 9 40152021.04.19
- 아 컨택메일 전체메일...대실수...받는사람메일 다보임...
0 17 54802021.04.19
- 단과대학 수석졸업했는데, 이거 영어로 뭐라고 해야 하나요??
0 5 234042021.04.19
- 제안서는 써도써도
3 2 28792021.04.19
- 우리 랩만 이런감.
5 12 42832021.04.19
- 회사 재직중인 학부졸업 직장인입니다. (92년생)
0 3 38472021.04.19
- 학회에 이메일 보내도 되는건가요?
0 2 16182021.04.19
- 논문작성에 대해 질문 2개만 하자
0 1 22962021.04.19
- 랩 선택 조언 주실 수 있으실까요?
0 4 27532021.04.19
이야아아ㅏㅇ호!!! 제 석사 졸업 논문이 IEEE T-MECH 에 Accept 됐어요!! 137 35 610472021.04.19
- 면접 전 교수님 컨택
0 0 23602021.04.19
- 생명과학과 4학년 대학원 컨텍
0 4 29052021.04.18
- Spk 석박가능할까요?
6 9 28282021.04.18
- 무능력하고 아는거 없어서
15 3 53692021.04.18
- 석사 학위
1 6 40062021.04.18
- 개인적으로 느끼는 성공적인 석사과정
31 9 154012021.04.18
- 22년 전기 준비 컨택 시기
0 1 27362021.04.18
- S 산공 지필고사 관련
0 4 15992021.04.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