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심심해서 해보는 투표, 연고전
11 19 17622021.05.09
- 기능성 식품 랩실 찾고있습니다.
3 1 28082021.05.09
- 바보같은 질문 드립니다..
0 5 26012021.05.09
- 대학원 컨택 cv 작성 시 학부연구생 때 실험활동 기재
0 1 40752021.05.09
- 카이스트 카장 국비 질문
1 16 44582021.05.09
- psep gsat
3 4 28472021.05.09
- 랩바랩이겠지만.... 타대생이 연구실 들어가면 텃세 있을까여
0 10 24412021.05.09
- 교수님 컨택할 때 학부연구생 경험
0 1 16262021.05.09
- 연구실 선택할때 중요하게 보는 것
1 7 29312021.05.09
- 석전연 난이도에 대해서 여쭙고 싶습니다.
0 2 30502021.05.09
- 너무 어려운 논문들은 어떻게 읽으시나요?
2 9 37002021.05.09
- EPSS나 PSEP같은 산학장학프로그램은 일반대학원과 평가를 다르게 해서 뽑는건가요
0 2 31142021.05.09
- 석사 패스하고 박사 바로 들어가는 과정도 있나요?
0 3 19422021.05.09
- 카이스트 전자에 대학원도 박사과정 전자입니다.
0 6 22572021.05.09
- 불성실 대학원생 신고방법?
16 30 62912021.05.09
- 모교에 박사 받은 곳 실험실로 교수 임용되면
8 5 21662021.05.09
- s대 서류발표가 빨리나는이유
2 4 19702021.05.09
- 학부연구생 하셨던분들 연구실에서 어떤일 하셨나요?
1 6 36222021.05.09
- 카이 전전 서류합격 가능성
0 6 23172021.05.09
- 대학교 4학년 대학원 VS 취업 고민중입니다.
1 6 51792021.05.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