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6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0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연구 재미있다
9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2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18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0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
8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대학원 적성관련
0 1 19562022.09.20
- 미국공대 박사지원 SOP 질문드립니다.
0 5 21682022.09.20
- 연구소설립
9 4 12732022.09.20
- 손가락 통증
0 1 11422022.09.20
- 연구소 설립관련질문
5 3 11262022.09.20
- 미박 지원 한학기전?
0 3 18242022.09.20
- 지금 컨택해서 2023년 전기 대학원 준비하는거 늦었나요?
0 3 18202022.09.20
- 요즘 CV 분야는 논문 없이 다이렉트 유학은 불가능한가요?
0 12 19692022.09.20
- 카이스트 발표 가까워지니 기분이 복잡하네요
4 2 28802022.09.20
- 카이스트 이제 내일 모레네요
11 2 47782022.09.20
- 석사.박사 따로 하는 게 좋을까요? 석박통합이 좋을까요?
1 7 26482022.09.20
- 서울대 과학기술학 전공 아시는 분 계신가요?
0 1 13642022.09.20
- 일 안하는 연구실 선배 어떻게 해야하나요?
0 5 18992022.09.20
- 고민)컨택 때 주신다고 한 문제 메일이 안 오면 리마인드 메일을 보내는게 나을까요?
0 1 14252022.09.20
- 선임 교수의 하대
7 9 34862022.09.20
- 연세대 미래캠 교수 연봉 엄청나네요
2 7 248532022.09.20
- 카이 면담
0 2 20302022.09.20
- 급여O) 주기적으로 논문 수식 알려주실 분 구합니다
34 5 54732022.09.20
- 등록금...
0 2 16842022.09.20
- 학석연계vs 타대 석사 고민입니다
0 6 25332022.09.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