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6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0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연구 재미있다
9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2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18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0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
8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대학원 진학 시 학부 졸업 석차
0 1 11672022.09.20
- "자필 작성도 가능."
2 2 13052022.09.20
- 비전공자 대학원 진학 고민 + 나이 고민
0 6 64892022.09.20
- 안녕하세요.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0 3 12182022.09.20
- 박사 유학 시 석사학점
0 4 13882022.09.20
- 예치금 납부 후 다른 학교 합격하면
0 4 12302022.09.20
- 아직 입학도 전인데 시도때도 없이 업무를 시키시는 교수님... 정상인가요?
3 14 34122022.09.20
- 교수님 컨택 질문
0 3 20852022.09.20
- 연구고 나발이고 돈 많으면 좋겠다
11 5 38732022.09.20
- -IST 내년 봄학기 2차 지원 TO 있을까요...?
1 1 15392022.09.20
- yk 컨택 성공 후, 불합격
0 6 27962022.09.20
- 사범대 수학교육과 박사과정 컨택해야하나요? ㅠㅠㅠ
0 2 13042022.09.20
- 허언증 말기인 박사..
12 9 58882022.09.20
- 연구실 컨택.. 어떡하죠
0 2 18202022.09.20
- 석박통합 질문입니다
0 3 19562022.09.20
- 한국은 3d 컴퓨터 비전 전공했을 때 들어갈 기업이 별로 없지 않나요?
1 8 44592022.09.20
- 안녕하세요. 석사 입학 예정인 학생입니다
0 10 29522022.09.20
- 대학원 진학 고민
1 4 17462022.09.20
- 또다시 찾아온 고민과 시련
1 26 33812022.09.20
- 카이 조기발표
2 13 32332022.09.20
